2015년 11월 2일 월요일

여성(女性)들의 노쇠(老衰)는 인체의 어느 부위에서 시작하는가

여성(女性)들의 노쇠(老衰)는 인체의 어느 부위에서 시작하는가


.노쇠(老衰)는 일종의 자연현상(自然现象)인데 어떤 사람은 노쇠(老衰)가 더디고 어떤 사람은 노쇠(老衰)가 빠르다일반적으로 얼굴의 근육과 주름쌀을 보면  일 개인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다실제로 여성들의 노쇠(老衰)는  내장(内脏)에서 부터 시작된다그러므로 체내(体内)의 내장 기관(器官)을 잘 보호해 주는 것이 관건이다.







장도(肠道)는 신체(身体) 제 일 먼저 노쇠(老衰)되는 기관(器官)이다. 장도(肠道)는 소화흡수(消化吸收)를 관장하고  노폐물을  체외로 배설시키는 기능이 있다장도(肠道) 의  유익균(有益菌)의 수량(数量)이 대량(大量) 하강(下降)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 제 일 먼저 나타나는 증상은  변비(便秘)이다.

숙변(宿便)이  장도(肠道)를 가로막고 있을 경우  숙변 속의 영양분을 재흡수하게 되므로 인하여 각종 질병(疾病)이 발생한다. 과학자들에 의하여  인체(人体)90% 의 질병(疾病)은 장도(肠道)가 불결한 것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있다고 증명되었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속언(俗言)이 있다.


”1天不排便等于吸3包烟


다시 말하면 하루 배변하지 못할 경우 담배 3 갑을 피우는 것과 같다.“ 는 뜻이다.


편식(偏食)하는 사람과 폭음폭식(暴饮暴食)하는 사람과 수면장애(睡眠障碍)가 있는 사람과 배변불규칙자(排便不规律者)들은 모두 장도(肠道)가 조쇠(早衰)할 확률이 높은 사람들이다. 과학자들은  노쇠(老衰)를 예방하기 위해서 장도를 보호해 주어야 하는데  매주 2 차례 매지 3 차례 고섬유(高纤维) 식물(食物)을 섭취해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


(2)   ​흉부(胸部)


유방(乳房)은  노화(老化)의 속도가 제 일 빠른 부위(部位)이다. 여성(女性)들의 유방(乳房)은  35 세(岁) 부터  노쇠(老衰)의 징조(征兆)가 개시된다이때 부터 유방(乳房)의 조직(组织)이 경감되고 유방 내의 지방(脂肪)이 상실(丧失)되기 시작하며 그 결과 하수(下垂)가 서서히 진행된다.


하루에  18 시간  이상 브레이저를 착용할 경우  액하임파결(腋下淋巴结)의 배독(排毒) 공능(功用)에 영향을 미친다즉 유방 내의 혈관이 막히거나  유선증생(乳腺增生)과 유방암(乳腺癌) 등 질병이 출현된다.

직장에서 귀가하자 마자  브레이저를 풀고  액하임파결(腋下淋巴结)에 안마를 실시해 주어야 한다.  





(3)   난소(卵巢)


난소(卵巢)에스트로겐( estrogen) 과 프로제스테론(progesterone을 분비하는 기관(器官)이다이 두가지 홀몬은  여성(女性)들의 청춘미(青春美)와 노쇠(老衰)의 정도(程度)를 결정지어 준다.

난소(卵巢)의 공능(功能)이 쇠퇴(衰退)될 경우 월경불순이 나타나고 얼굴 피부에 광택(光泽)이 없으며 단발(断发)과 탈발(脱发) 현상이 출현하고 얼굴에 주름쌀(皱纹)이 증가(增加)하며 피부(皮肤)가 거칠어 지고 요산퇴연(腰酸腿软)과 핍력(乏力)과 음도건삽(阴道乾涩)과 유방위축(乳房萎缩) 등이 나타난다.


과학자들은 평상시  여성들에게  대두제품(大豆制品)을 섭취하라고 권유한다. 왜냐하면 대두이소 플라본을 보충시켜 주기 위해서이다대두이소 플라본soy Isoflavones은 일종의 식물성(植物性) 에스트로겐이다.


(4)   슬개(膝盖 : 무릎)


슬개(膝盖 : 무릎)는 나이를 잘 나타내 주는  부위(部位) 중 하나이다.   평상시 짧은 치마를 입고   뒷축이 높은 신발을 착용하는 여성들이  35 세(岁) 이후에 슬개(膝盖) 자통(刺痛)이 발생한다. 걸을 때 무릎이 경직되거나 무릎 속에서 소리가 나는 증상은 슬관절(膝关节)이 이미 노화(老化)되고 있다는 징조이다.

무릎(膝盖)이 노쇠(老衰)될 경우 몸매가 바르지 못하고  노태(老态)가 난다.  과학자들은 뒷굽이 높은 신발을 5 일간 착용하고 나서 이틀은 굽이 낮은 신발을 착용하라고 여성들에게 건의한다.    왜냐하면 무릎에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그리고 계단을 오르고 내릴 때 빨리 걸을 경우 무릎에 손상이 발생한다. 그러므로 무릎에 손상을 경감시켜 주기 위하여 계단을 천천히 오르고 내려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