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7일 금요일

남성들의 정액(精液)은 항암(抗癌) 작용과 방병(防病) 작용이 있다.

남성들의 정액(精液)은 항암(抗癌) 작용과 방병(防病) 작용이 있다.   




독일의 과학자들에 의하여 남성(男性)의 정액(精液) 속에 일종의 중요한 항균물질(抗菌物质)인 정액포장소(精液胞浆素)가 함유되어 있는데  일종dml 특수한 공능을 지니고 있는 단백질(蛋白质)이며  일단  균체세포(菌体细胞) 속으로 진입된 후  세균(细菌)의  리보핵산(Ribonucleic acid:RNA)의 합성(合成)을 방해한다고 증명되었다.   리보핵산의 합성(合成)이 방해를 받을 경우 세균(细菌)들은  생장번식(生长繁殖)에 장애가 발생한다.  남성들의 정액 속에 함유되어 있는  정액포장소(精液胞浆素)는 페니실린(Penicillin)과  스트렙토마이신(Streptomycin)과  테트라시클린(Tetracycline)과 같은 항생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으며 포도상구균(葡萄狀球菌)과 연쇄상 구균(链鎖狀球菌 : Streptococcus)과 기타(其他) 질병을 발생시키는 병균(病菌)들을 사멸시키는 공능이 있다고 증명되었다.  30 년(年) 이상(以上) 결혼 생활 중 매주(每週) 1 차 내지 2 차(次) 성생활(性生活)을 한 부녀자(妇女子)들을 상대로 연구 조사한 바에 의하면  음도염(阴道炎)과 자궁경암(子宫颈炎)과 자궁내막염(子宫内膜炎)과 수란관염(输卵管炎) 등 부인과(妇人科) 질병에 걸릴 확률이 낮았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 매주(每週) 1 차 내지 2 차(次) 성생활을 할 경우 정액(精液)이 음도(阴道)로 진입한 후 자궁경(子宫颈)을 통과하여 자궁(子宫) 안으로 들어가서 수란관(输卵管) 까지 도달된다고 한다. 그 결과 여성들의 성기관 내의 각종 병균消毒의 살균(杀菌) 작용과 소독작용이 있다고 증명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