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8일 금요일
소변(urine)은 당신의 피(blood)를 걸러서 나온 것이다.
소변(urine)은 당신의 피(blood)를 걸러서 나온 것이다.
소변 속에 우리 인체의 모든 정보가 들어있다. 피부에 상처가 생겼거나 불에 데었거나 뜨거운 물에 데었을 때 신선한 소변을 환처에 발라주면 더욱 빨리 치유된다.
오줌(urine)을 마실 경우 위벽(胃壁: stomach wall)이 청소되고 독성점액( toxic mucus)을 제거시켜 주며 대변을 통창시켜 주고 소변도 잘 나오게 만들어 준다. 그 뿐만 아니라 인체내의 모든 혈관을 깨끗이 청소해 준다.
다음은 소변 마시는 방법이다.
1. 소변(Urine)은 하루에 1 차례 내지 5 차례 매차 50 cc 내지 200cc 까지 마셔도 좋다.
2. 소변을 마실 때 숨을 쉬지말고 단번에 쭉 들이켜야 한다.
3. 10cc 내지 20cc 정도 맨 처음 나오는 소변(urine) 속에는 외부로 부터 생식기 속으로 침입한 박테리아(bacteria)가 들어 있을 경우도 있으므로 버려야 한다. 또 맨 마지막 나오는 소변 속에는 담즙(bile)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므로 버려야 한다.
4. 새벽 2 시 부터 나오기 시작하여 오후 8 시 까지 나오는 소변(Urine)을 마셔야 하는데 새벽 2 시 부터 새벽 5 시 사이에 나오는 소변 속에는 질병을 치료해 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음로 질병 치유효과가 매우 높다.
그리고 아침 5 시와 아침 7 시 사이에 나오는 소변 속에는 각종 호르몬(hormones)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므로 체내 호르몬의 불균형(hormonal imbalances)이 있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효험이 있다.
그리고 아침 7 시와 아침 9 시 사이에 나오는 소변(urine)은 위질환(胃疾患: stomach disorders)의 치료에 유효하다.
그외 시간에 나오는 소변 속에는 각종 영양소(nutrients) 와 각종 아미노산(amino acids) 이 포함되어 있다.
소변은 식사 전 1 시간 전에 마셔야 효과가 좋고 식사 후 2 시간 내지 3 시간 후에 마셔야 효과가 좋다.
피부 마사지(massage)나 목욕이나 상처를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소변은 신선한 것도 좋지만 배출된지 3 일 내지 5 일이 지난 소변도 좋다.
또 신선한 소변(urine)은 눈속에 떨어 뜨려도 괜찮고 귓속에 몇 방울 떨어뜨려도 좋으며 코속이나 비강(鼻腔:sinuses) 속을 씻어내어도 좋다. 소변은 백내장(cataract)과 녹내장과 각종 귓병과 비강질환(sinus disease) 등을 치료해 준다.
신선한 소변(Fresh urine)을 사용하여 입안을 헹구어 내거나 목구멍을 가셔 낼 경우 잇몸(gums) 과 목구멍 속에 상주하고 있는 각종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사멸시켜 준다.
또 신선한 소변을 사용하여 관장(enemas)을 시켜 줄 경우 대장(large intestine)과 직장 (rectum)이 청소됨으로 인하여 변비(constipation)와 치질( hemorrhoids)과 폴립( polyps )과 각종 전립선 질환 (prostate related problems)이 치료된다.
또 소변단식 (Urine fast )은 각종 중병(serious illnesses)을 치유해 준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