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6일 일요일

Martha Christy 의 요료(尿療) 경험

Martha Christy 의 요료(尿療) 경험 Martha Christy 는 자기 자신의 크론씨병(Crohn's disease)과 만성피로증후군( chronic fatigue syndrome) 과갑상선질환(thyroid disorder)과 만성신염(chronic kidney infection)과 음식물알러지( foodallergies)와 화학제품알러지(chemical allergies) 와 자궁내막염 (endometriosis) 등을 요료를 꾸준히 실행하여 모두 치유하였다. Martha Christy 는 병원에서 6 차례나 수술을 받고 의사들이 처방해 주는 약을 복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로 효험이 없었으며 오히려 병정이 더욱 악화되었다. 그래서 그녀는 골반에 암(pelvic tumours)이 생겨 출혈이 심하여 멕시코에 있는 대체요법 암증치료 센터(alternative cancer clinic)에 가서 대체요법치료를 받았고 겸하여 자연요법을 실하면서 $US 15,000 의 치료비를 소비 하였다.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병상에서 드러누워 보냈다. 그후 요료를 실시하면서 부터 신체는 점점 정상으로 회복되기 시작하여 결국 모든 병이 완치되었다. 그녀는 'How I Did It' 이란 책을 펴냈다. 이 책은 Christy 자신의 요료 임상 경험과 요료의 과학적 원리를 수록해 놓았으며 기타 수 많은 요료의 참고서적과 논문 등을 기록해 놓았다. 그외에 이 책속에 수 많은 환자들의 요료 경험담을 수록해 놓았다. AIDS 와 Candida 와 암증( Cancer)과 장염( Colitis)과 우울증( Depression)과 당뇨병 (Diabetes)과 고혈압과 고혈지증과 면역력감퇴( Immune deficiency)와 다발성근육경화증(Multiple Sclerosis) 과 그외 여러가지 질병환자들의 병례를 수록해 놓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