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7일 금요일

만성신부전(慢性腎不全:CHRONIC KIDNEY FAILURE)과 요료법(尿療法)

만성신부전(慢性腎不全:CHRONIC KIDNEY FAILURE)과 요료법(尿療法) -환자명: Dr. JAYASHREE (F) 나이 : 47세 Dr. JAYASHREE (F)는 만성신부전(Chronic Kidney Failure) 진단을 받았다. 그녀는 지난 4 년 동안 일 주일에 3 번 씩 현재까지 모두 458 회 투석(透析:Dialysis)을 하였다. 그녀는 항상 피로하고 기운이 없었다. 2010 년 9 월 부터 DR. JAYSHREE 는 요료 (Urine Therapy)를 실시하고 있다. 그녀는 하루에 30 ml 의 소변을 배설하였다. 요료를 시작한지 30 일이 경과하니 하루에 120 ml의 소변을 배설하기 시작하였으며 매일 120ml 의 소변을 모두 마셨다. 그녀는 소의 소변(cow's Urine)을 받아 30 일 동안 온 몸을 마사지해 주었다. 그녀의 손상되어 있던 콩팥이 점점 기능을 회복하기 시작하여 이제 1 주일에 3 번 하던 투석을 2 번만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투석한 후에도 절대로 피곤하지 않았다. 그녀는 종전 보다 기력도 왕성해지고 더욱 건강해져 가고 있음을 스스로 느낄 수 있었다. 또 그녀는 지난 20 년 동안 당뇨병 환자였다. 그녀는 매일 아침에 32 units 의 인슐린 주사를 맞고 저녁에 22 units 의 인슐린 주사를 맞았다. 그러나 그녀는 30 일 동안 요료를 실시한 후 부터 하루에 매일 아침 30 units 의 인슐린 주사를 한 번만 맞아도 혈당(blood sugar)이 정상을 유지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