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6일 목요일

오줌(尿)은 천연약물(天然藥物)이다.

오줌(尿)은 천연약물(天然藥物)이다. ​「음뇨(飮尿)」는 이제 고대(古代)의 동방요법(東方療法)이 아니다. 현재(現在) 영국(英國)과 독일과 일본(日本)과 인도와 중국을 비롯하여 요료법(尿療法)은 전 세계(全世界) 60 여 개국가의 국민들이 사용하고 있는 현대요법이다. ​현대의학(現代醫學)은 한계선에 도달된지 오래다. 현대의학은 만성병(慢性病)을 치료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중(大眾)들이 種另類기타 의료법(醫療法)으로 전향(轉向)하고 있는 실정이다. 1994 년의 통계에 의하면 일본의 요료법 실시자는 150 만 명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2003 년도 통계에 의하면 일본 내의 요료법 실행자들의 숫자가 2000 만 명으로 증가되었다고 하며 독일에서는 약 1 천만 명이 요료법을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다음은 한 병례(病例)이다. Christina 가 열 두살 때 어느 날 아침 침대에서 일나보니 베드 시트 위에 암홍색(暗紅色) 핏덩어리가 있었으며 하복부(下腹部)에 극심한 통증이 생겼다. 소녀들에게 발생하는 자연현상(自然現象)인 월경(月經)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티나에게는 이 사실이 그후 30 년 동안 악몽(惡夢)으로 남아있다. 크리스티나는 18 세 부터 30 세 사이에 골반염(骨盤炎)과 장염(腸炎)과 만성피로증후군(慢性疲勞症候群)과 신염(腎炎)과 단핵백혈구(單核白血球) 증다증(增多症)과 갑상선(甲狀腺) 종대(腫大)와 만성방광염(慢性膀胱炎) 등 질병을 앓았다. 그래서 크리스티나 집안 사람들은 크리스티나를 약통(藥桶)이라고 별명을 지었다. 수 많은 약물(藥物)을 복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병은 치유되지 않았고 신체는 점점 더 허약해져 갔다. 크리스티나가 3 6 세(歲) 되던 해에 오른쪽 난소(卵巢)에 종류(腫瘤)가 생겼다. 그후 5 년 동안 여섯 차례나 수술을 받았고 수술 후유증(後遺症)으로 고생도 많이 했다. 크리스티나는 40 세 되던 해 부터 자기 자신의 고통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온 집안 사람들을 고생시키지 않게하기 위하여 죽음을 택하려고 마음 먹었다. 어느 날 크리스티나는 「오줌(尿)」이「천연약물(天然藥物)」이다는 소식에 접했다. 크리스타는 요료를 꾸준히 실시하여 모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크리스티나의 요료(尿療) 경험은 빙상일각에 불과하다. 요료를 실시하여 암종류(癌腫瘤)의 사이즈가 축소(縮小)되고 소실(消失)되었다는 병례는 수 없이 많이 있다. 그외 요료를 실시하여 심장병(心臟病)과 간병(肝病)과 폐병(肺病)과 당뇨병과 고혈압 등 만성질환을 치유했다는 병례는 수도 없이 많이 있다. ​오랜 세월 질병의 고통 속에서 생활하던 환자들이 요료를 실시하여 질병의 고통 속에서 해방(解放)되어 이구동성(異口同聲)으로 하는 말은 "「尿有如神水,是上天賜予人類的妙藥。」、「看到別人隨便沖掉,都覺得可惜。」" 이다. 다시 말하면 "오줌은 신수(神水)이며 하나님이 인류에게 내려주신 묘약(妙藥)임에도 불구하고 어떤이들은 오줌을 불결하다고 말하고 외면하는 것을 볼 때 애석하기 그지없다.” 는 뜻이다. 오줌(尿)이 질병 치료 효과(效果)가 있는 것은 오줌(尿) 속에 항체(抗體)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일본(日本) 요료법(尿療法) 창시자(創始者) 중미내과병원(中尾內科病院) 원장(院長) 중미양일(中尾良一) 박사의 저서 「기적적요료법(奇蹟的尿療法)」에 보면 오줌(尿) 속에 무수(無數)히 많은 질병(疾病) 예방 성분(成分)이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人體) 내(內)의 나약한 세포(細胞)들을 활성화(活性化)시켜 줌으로써 인체(人體)의 자연치유력(自然治癒力)을 증강(增強)시켜 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최근(最近) 현대 의학계(醫學界)에서는 오줌(尿液) 속에서 인체의 면역력(免疫力)을 증강(增強)시켜주는 성분들을 발견했으며 암세포의 혈관(血管) 증생(增生)을 억제(抑制)시켜주는 성분도 발견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