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7일 월요일

요료를 실시한 후 말기 유방암(Terminally advanced Breast Cancer) 치유

요료를 실시한 후 말기 유방암(Terminally advanced Breast Cancer) 치유 Alice 는 말기 유방암(breast cancer)에 걸려 암이 온 몸의 기관으로 전이되었다. 그녀는 니카라과(Nicaragua)의 Leon 시에 살고 있다. 그녀의 가정 형편은 매우 빈한하였고 슬하에 9 명의 자식을 두었다. 그녀가 의사를 찾아가서 진찰을 받았을 때 유방의 사이즈가 볼링볼(bowling ball ) 만 하였고 여러 개의 종양 (tumors)들이 유방의 12 시 방향과 3 시 방향 사이에 불룩 불룩 튀어나와 있었다. 담당 의사는 고개를 흔들면서 ” Why did you wait so long?”이라고 Alice 에게 말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은 어찌하여 병을 이렇게 키웠습니까?” 란 뜻이다. 담당 의사는 Alice 에게 피검사와 소변검사를 시켰고 앞가슴(breast)과 복부 (abdomen)와 폐 등 여러 장부의 X-rays 도 찍었다. 담당 의사는 모든 검사 결과를 훑어 본 후 자기로써는 아무것도 해 줄수 없다고 말하며 집에 가서 죽을 준비나 하라고 섭섭하게 말했다. 그녀의 암(cancer)은 임파결절( lymph nodes)과 심장 근처의 흉부근육(chest muscles)에 모두 전이되어 있었다. 그 뿐만 아니라 폐(lungs)와 콩팥 (kidneys)과 간 (liver)과 비장 (spleen)과 췌장(pancreas) 등에도 전이되어 있었다. 담당 의사는 자기 경험에 비추어 볼 때 Alice 의 경우 살 수 있는 희망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Alice 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오직 기적밖에는 없고 수술을 한다는 것은 시간 낭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다른 의사에게 가서 진찰을 받아도 똑 같은 말을 하였다. 크리스챤(Christian) 친구들이 조만간 천국에 갈 Alice 를 방문하여 기도를 해주었다.Alice 는 진정으로 죽기 싫었다. 왜냐하면 그녀의 슬하에 아직 어린 딸들이 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자기가지금 죽게될 경우 나이 어린 자식들이 천애의 고아가 되는 것이 너무나 슬펐다. 어느 날 1996 년에 출간된 "UROPATHY, The Most Powerful Holistic Therapy" 라는 책을 가지고 두 청년이 Alice 앞에 나타났다. 두 청년은 요료를 실시하여 여러가지 질병을 치유한 경험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두 청년은 방방곡곡을 돌아 다니며 환자들에게 요료를 실시하라고 권유하며 돌아 다니고 있다. 두 청년은 죽음을 선고 받은 수 많은 환자들에게 요료를 권유하여 새 생명을 얻게한 장본인들이다. 두 청년은 Alice 에게 소변을 마시고 소변을 엉덩이에 근육 주사도 하고 환부를 씻어주었다. 현재 까지도 전 세계 여러나라의 환자들이 "UROPATHY, The Most Powerful Holistic Therapy" 라는 책을 읽고 있다. Alice 가 3 일 동안 두 청년으로 부터 요료를 받은 후 기분이 좋아짐을 느꼈다. 요료를 실시한지 2 주(週) 후 부터 유방의 튀어나온 종양이 터지면서 피고름이 흘러 나오기 시작하였다. 두 청년은 약간의 고름을 증류수 속에 희석시켜 그녀의 소변과 함께 혼합한 후 근육주사를 실시하였다. 며칠 후에 종양 속에서 고름이 모두 흘러 나오고나니 종양이 있던 자리에 큰 구멍이 뚫려 있었다. 두 청년은 환자의 소변으로 환처를 깨끗이 청소해 주었다. 유방(breast) 속의 종양 속에서 고름이 모두 제거되고 나니 볼링볼 만 했던 유방이 홀쭉해졌다. Alice 는 점차적으로 건강을 회복하기 시작하였다. Alice 는 담당 의사를 찾아갔다. 담당 의사는 Alice 가 벌써 죽은 줄 알고 있었는데 살아있음으로 깜짝 놀랐다. 담당 의사는 Alice 의 유방이 절반으로 줄어든 것에 감탄하였다. 담당 의사는 Alice 의 임파계통( lymphatic system)에서 암세포를 전혀 발견하지 못했으며 기타 여러 기관 속에서도 암세포를 발견하지 못했다. 그 후에도 Alice 는 계속 음뇨(飮尿)하면서 근육주사를 맞아 모든 암이 치유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