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3일 수요일

인체(人体)의 6 대배독기관(六大排毒器官) - 6/6 신장(肾脏)의 배독(排毒) :

인체(人体)6 대배독기관(六大排毒器官) - 6/6  신장(肾脏)의 배독(排毒) :
인체(人体)의 해독기관(解毒器官)은 다음과 같다.
1피부(皮肤)인체(人体) 최대(最大) 배설기관(排泄器官)이다.
2()호흡(呼吸)을 통하여 기체교환(气体交换)을 하며 또 폐는 독소(毒素)를 흡입(吸入)한 후담액(痰液)과 함께 기침을 통하여 체외로 배출시킨다.
3임파계통(淋巴系统)영양물질(营养物质)을 공급해 주고 노폐물(废弃物)을 청소해 줌과 동시에 중력(重力)과 운동(运动)의 협조(协助)를 통하여 임파계통의 정상적인 작용(作用)을 수행한다.
4결장(结肠)영양물질(营养物质)의 흡수와 노폐물(废弃物)의 배제(排除).
5간장(肝脏)인체(人体) 최대(最大)의 해독기관(解毒器官)이다. 간장은  500 가지 이상의  각기 다른 공능을 수행한다.  
6신장(肾脏)혈액(血液) 속에 들어있는 대사산물(代谢产物)과 유독(有毒)한 노폐물(废弃物)을 여과(滤过)시키며 인체(人体) PH ()를 조절(调节)해 준다.
6. 신장(肾脏)의 배독(排毒) :
신장(肾脏)은 인체(人体) 내에서 가장 중요한 배독기관(排毒器官)이다. 신장은 혈액(血液) 속에 들어있는 독소(毒素)를  여과(滤过)시켜  체외로 배출시켜 줌과 동시에 인체(人体)의 수분(水分)을 정상으로 유지시켜 주며 포타슘과 나트륨의 평형(平衡)을 유지시켜 준다신장(肾脏)의 배독시간(排毒时间)은 오후 5 시부터 오후 7 시 사이이다.
 
배독(排毒) 조치
1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어야 한다. 매일 8 컵의 물을 마셔야 한다물을 충분히 섭취해 줄 경우  체액(体液) 속에 들어있는 독소(毒素)의 농도를 희석시켜 주므로 인하여 신장(肾脏)의 신진대사(新陈代谢)를 촉진시켜 주고 더 많은 양의 독소(毒素)를 체외(体外)로 배출시켜 준다. 특별(特别)히 매일 아침 공복(空腹)에 한 컵의 물을 마셔 줄 경우 신장의 해독작용을 촉진시켜 준다.   생과일과 채소즙은 더할 나위없이 좋다.
2당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음료(饮料)는 순수한 물과 다르다므로  물 대신 단음료를 마시 것은 삼가야 한다
3오이(黄瓜)와 동과(冬瓜)와 수박과 앵도(樱桃) 등 채소와 과일은 신장(肾脏)의 배독(排毒)을 도와준다. 또 산약(山药)과 흑두(黑豆)는 보신작용(补肾作用)이 있는 식물(食物)이다평상시 산약(山药)과 흑두(黑豆)를 섭취할 경우 신장(肾脏)의 배독공능(排毒功能)이 증강(增强)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