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수면부족(睡眠不足)과 배우자(配偶者)의 부정(不贞)

수면부족(睡眠不足)과  배우자(配偶者)의 부정(不贞)
      



수면을 충분히 취할 경우 심정(心情)이 유쾌해 지고 활력(活力)이 넘치므로 배우자(配偶者)들에게 변함없이 충성과 지조를 다하게된다. 그러나 수면부족시(睡眠不足时) 자아극제(自我克制)의 능력(能力)이 강저(降低)되므로 인하여  유혹(诱惑)에 항거(抗拒)할 수 있는 극제능력이 감소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발표되었다  일반적으로 수면(睡眠)이 부족(不足)한 사람들은 인내력(忍耐力)이 결핍하고  감정(感情)상도(常道)를 벗어나서 탈선하기 쉽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발표되었다.   대뇌(大脑)의 전액엽(前额叶) 피질부분(皮质部分)은 자아극제 구역인데 이 구역에서 지속적으로 포도당(葡萄糖) 소모가 이루어질 경우 자아극제(自我克制)가 잘되나 포도당(葡萄糖)의 소모가 쇠진할  경우 실례(失礼)와 단정치 못한  행위(行为)가 나타나는 등 자아극제 능력이 실조된다고 한다.   대뇌(大脑) 전액엽(前额叶) 피질부분(皮质部分)의 포도당(葡萄糖)은 수면시(睡眠時) 보충(补充)된다그러나 수면부족시(睡眠不足時) 포도당(葡萄糖)의 결핍(缺乏) 상태(状态)가 출현된다.
Christopher Barnes 작가는 대뇌(大脑) 전액엽(前额叶) 피질(皮质)의 포도당(葡萄糖)은 자아극제(自我克制) 능력(能力)에 영향을 미친다고 실험을 통한 연구논문을 하버드상업평론지(Harvard Business Review) 에 발표했다포도당(葡萄糖)이 결핍(缺乏)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외부의 유혹(诱惑)에 쉽게 굴복하며 감정(感情)이 충정(忠贞)하지 못한 것은 수면부족에 기인된다고 발표했다. 또 수면부족(睡眠不足)성욕(性欲)을 강저시켜 준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




또 수면부족(睡眠不足)은 배우자(配偶者)들에게 부정(不贞)함은 물론 비만을 초래한다고 증명되었다. 일 주일 동안 매일 밤 5 시간 수면을 취한 사람들은  정찬(正餐) 외에 간식을 많이하므로  일 주 내에  1kg 의 체중(体重)이  증가되었으며   일 주 후  다시 충분한 수면을 취한 후에는  탄수화합물(碳水化合物)과  지방(脂肪)의 섭취량을 감소(减少)시켰더니 체중(体重)이  자동적으로  강저(降低)되었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발표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