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3일 수요일

다음은 소녀경에 수록되어 있는 성교규칙 중 일부 원문이다.
《素女经》云:黄帝曰:“阴阳贵有法乎?”素女曰:“临御女时,先令妇人放平安身,屈两脚,男人其间,衔其口,吮其舌,拊搏其玉茎,击其门户东西两傍,如是 食顷,渐渐内入。玉茎肥大者内寸半,弱小者入一寸,勿摇动之,徐出更入,除百病。勿令四旁泄出,玉茎入玉门,自然生热且急,妇人身当自动摇,上与男相得,然后深之,男女百病消灭。浅剌琴弦,入三寸半,当闭口刺之,一 二三四五六七八九,因深之,至昆石旁往来,口当妇人口而吸气,行九九之道讫,乃如此。”

黄帝问:「男女交合,须要遵守一定的顺序法则吗?」

素女答:「男人在和女子交合前,首先使女子心情安定平躺著,弯曲打开双腿。男人便俯卧在她两腿之间,吻其香唇,吸弄玉舌。用手播弄阳具弹击阴户和两旁,如此前戏一段时间後,再慢慢插人女子阴道。」「阳具肥大的人,插入一寸半,瘦小者插人一寸左右,不要摇动,缓缓抽出後再行插入,更能消除百病。泄时,不可泄溢在阴户外部。阳具插入阴道後,自然会生热激动 而射精。此时,女子便会情不自禁地摇动身体,与男人节奏配合。值此,男人再行深深 插入,则男女百病自都消除。」「再浅刺女子阴核小蒂,更深插入三寸半,在阴户内紧缩的当口,由一数到九,阳 具再往最探处插人,直抵大前庭腺,在此一进一出之际,男女吸吻著女子的口唇,进行九九之法。这便是男女交合的顺序法则。」素女经的记载,不得不令现代人击节赞叹。素女了解女子的性高潮,是渐渐上升, 达到顶点後,又缓缓下降而恢复原状。因此她要男人在交合前,先各种调情动作,并在射精後,仍需完成相当的交合动作,以使女子逐渐地回复平静。素女强调日唇的运用,这是非常有见地的。口唇是刺激性感的副交感神经的通道。 法国谚去:「女要精於烹调和床第工夫」。彼邦之所以特别强调烹调和交合之道,正舆 古云:「食色性也」的道理相通。因为,这两者毕竟是人之大欲!提到阳具插人的尺寸,这里所谓的「寸」,不是度量衡的寸,而是针灸术取穴法用 的尺度,也就是以中指的第二节长度为标准。男人量左手,女人度右手。

前者曾经提到性欲感受部位——性感带--可粗分为外部和内部两大部份。性器官也可分为外性器官和内性器官。如人的外性器可分为心丘(阴阜)、大阴唇、小阴唇、 阴核、阴前庭和处女膜等。心丘又称阴阜,在小腹之下,外阴部上方。皮下脂肪较多,贲起如小丘,业生心毛 。肌肉下有人心骨(骨 骨的一部份),成为交合时男人著力的支撑点之一。大阴唇,是舟状的外阴户,左右一对厚大而隆起,皮肤有褶皱,富於皮下脂肪,心毛业生(也称阴毛)。受到阳具刺激时或压迫时,能产生性欲,但其快乐程度较小。

소녀경《素女经》에 수록되어 있는 성교의 규칙 :

황제(黄帝) :성교는 귀한 것인데 어떠한 규칙이 있느냐?

소녀(素女) :여자와 합방할 때 여자의 몸을 편안하게 눕히고 양 다리를 벌려 놓은 다음 남자는 그 사이에 업드려 입을 마추고 혀를 빤다.
옥경(玉茎)으로 여자의 문호(门户)의 동서(东西) 양방(两傍)을 문지른다.

음식물을 먹을 때 처럼 점점 안으로 들어간다. 옥경(玉茎)이 큰 사람은 일 촌(寸) 반(半) 쯤 집어 넣고 옥경이 작은 사람은 일촌(一寸) 쯤 집어 넣는다. 옥경을 요동시키지 말고 가만히 정지 상태로 집어 넣고 있다가 서서히 빼낸 후 다시 집어 넣는다. 그러면 인체 내에서 생기려던 질병과 이미 발생한 모든 병이 없어진다. 옥경(玉茎)이 옥문(玉门) 속으로 들어가면 자연적으로 여자의 음도 속에 열(热)이 생기고 조급해 진다. 부인의 몸은 스스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때 옥경을 깊숙히 집어 넣는다. 그러면 이때 남자와 여자의 모든 질병이 없어진다. 거문고(琴弦)를 타는 흉내를 내며 3 촌(三寸) 반(半) 정도 집어 넣고 입을 다물고 1 에서 9 까지 센다. 입을 맞추고 부인의 침을 빨아 먹는다.


황제(黄帝) :「남녀 간의 교합시(交合時) 준수(遵守)해야 할 순서(顺序)와 법칙(法则)은 무었이냐?

소녀의 답(素女答) :남자(男人)들은 여자(女子)와 교합(交合) 전(前) 여자(女子) 옆에 드러누워 여자들의 심정(心情)을 평안(安定)하게 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여자의 양 다리를 벌리고 여자의 배위에 엎드려 입술(唇)을 빨며 혀(玉舌)와 장난을 한다. 또 양구(阳具)를 손에 쥐고 음호(阴户) 주위를 찰싹 찰싹 때린다. 이와 같이 전희(前戏)동작을 끝낸 다음 천천히 옥경을 여자(女子)의 음도(阴道) 속에 집어 넣는다. 양구(阳具)가 크고 비대한 사람들은 1 촌(寸) 반(半) 쯤 집어 넣고 양구가 작고 가는 사람은 1 촌(一寸) 정도 집어 넣는다. 이때 양구를 움지여서는 않되고 천천히 빼 낸 다음 다시 집어 넣는다. 이러한 동작을 계속하면 모든병(百病)이 치유된다. 음호(阴户)의 밖앝에 사정하면 절대로 않된다. 양구(阳具)를 음도(阴道) 속에 집어 넣은 후 자연적으로 열(热)이 생기고 격동(激动)되어 사정된다. 이때 여자(女子)들은 자연적으로 몸을 움직여 남자들의 요동에 맞추어 준다. 이때 남자들이 양구를 더 깊숙히 음도 속에 집어 넣어 주면 남녀 모두 질병이 치유된다. 다시 양구를 음도 속에서 절반 정도 빼내며 여자(女子)의 클리토리스(阴核小蒂)를 건드려 준다. 그리고 나서 다시 3 촌(寸) 반(半) 정도 깊숙히 집어 넣어 준다. 음호(阴户)의 내부는 스스로 긴축(紧缩)되는데 이때 1 에서 9 까지 수를 센다. 그리고 나서 다시 양구를 자궁외구의 가장 깊은 곳 까지 밀어 넣어 준다. 양구를 음도내에서 일진일퇴(一进一退) 할 때 남자(男子)는 여자(女子)입술(唇)을 빨며 구구지법(九九之法)을 실시한다. 이상이 남녀교합(男女交合)의 순서(顺序)와 법칙(.法则)이다. 소녀경(素女经)에 기록되어 있는 남녀교합의 순서와 법칙은 현대인들을 감탄(赞叹)하게 만든다. 여자(女子)들의 성고조(性高潮 :올가슴)서서히 상승(上升) 하다가 정점(顶点)에 도달된 후 서서히 회복되어 원상태(原状態)로 복귀한다. 여자들은 남자와 교합(交合)하기 전에 각종 전희를 필요로 하며 남자가 사정(射精)한 후에도 교합동작(交合动作)이 계속되며 점차적으로 평정을 찾는다. 소녀경(素女經)은 성교시 입술(唇)의 사용을 매우 강조하고 있다. 왜냐하면 입술(口唇)은 성감(性感)을 자극시켜 주는 부교감신경(副交感神经)의 통로(通道)이기 때문이다. 침구술(针灸术)에서 취혈(取穴) 할 때 척도(尺度)를 사용하는데 가운데 손가락(中指)의 끝에서 부터 두번 째 마디(第二节)의 길이를 그 사람의 1 촌(寸)으로 간주한다. 남자들은 왼손의 중지로 가늠하고 여자(女人)들은 오른손(右手)의 중지로 가늠한다.
성욕(性欲)을 감수(感受)하는 인체의 부위(部位)를 성감대(性感带)라고 칭하는데 크게 외부(外部)와 내부(内部)로 구분한다. 성기관(性器官)외성기관(外性器官)과 내성기관(内性器官)으로 구분한다. 여자들의 외성기(外性器)는 심구(心丘,阴阜)와 대음순(大阴唇)과 소음순(小阴唇)과 음핵(阴核)과 음전정(阴前庭)과 처녀막(处女膜) 등이 있는데 심구(心丘 또는 阴阜)아랫배(小腹) 밑의 외음부(外阴部) 상방(上方)에 위치하고 있다.피하지방(皮下脂肪)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고 작은 언덕(小丘) 처럼 솟아 올라 있고 심모(心毛)가 나있다. 심구의 근육 밑에는 심골(心骨)이 있으며 심골이 교합할 때 남자(男人)들의 누르는 힘을 떠 받쳐 준다. 대음순(大阴唇)은 배(舟) 모양으로 생긴 외음호(外阴户)이고 음호의 좌우(左右)에 있으며 피하지방(皮下脂肪)이 풍부하고 심모(心毛 또는 阴毛도 나있다.양구(阳具)가 음도를 자극할 때 성욕(性欲)을 발생시키나 쾌락(快乐)의 정도(程度)는 비교적 미약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