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0일 일요일

운동과 물 마시기는 장수(长寿)의 요인(要因)

운동과 물 마시기는 장수(长寿)의 요인(要因)
미국 South Carolina 대학 연구팀이 지난 30 년 동안 연구한 결과 중등(中等) 강도(强度)의 운동을 하는 여성(女性)들이 유방암(乳腺癌)에 걸릴 확률이 33% 낮았다고 발표했다.
한편 심한 운동을 하는 여성(女性)들의 유방암(乳腺癌) 발병률은 17% 낮았다고 발표하였다.
중등(中等) 강도(强度)의 운동이란?
매일 30 분 동안 산보(散步)하는 것이다고 발표했다.
한편 남성(男性)들은 매주 3 시간 운동 할 경우 요절을 예방할 수 있다고 발표하였다.
서기 1477 년에 세워진 스웨덴(Sweden)Uppsala 대학 연구팀이 지난 35 년 동안 연구한 결과 중등 정도의 운동과 고등 정도의 운동을 하는 남성들이 요절 할 확률32% 낮았다고 발표하였다.
즉 매주 3 시간 축구나 수영이나 역도와 화원(花园) 가꾸기와 농사 일을 할 경우이다.
끓인 물을 마시는 것도 장수의 요인이다고 발표되었다.
6 개월 동안 탄산음료(料)와 과즙(果汁) 등을 마시지 않고 그 대신 끓인 물을 마시는 사람의 체중이 3.5kg 경감되었다고 발표되었다.
미국 Johns Hopkins 대학 연구팀은 매일 한 컵의 설탕물을 마실 경우 신진대사(谢) 공능(功能)에 문란(紊乱)이 생긴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설탕이 포함되어 있는 음료수 대신 끓인 물을 마실 경우 장수(长寿)의 원인이 된다고 발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