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일 목요일

요료법(urine therapy )으로 말기(末期) 간암(肝癌) 치유(治癒) 사례

요료법(urine therapy )으로 말기(末期) 간암(肝癌) 치유(治癒) 사례


Himmat Somaiya 씨는  전(前) 인도(Indian) 수상(prime minister)  Morarji Desai 의 요료법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요료법을 실행해 보기로 결심했다. 결국 나는 요료법을 꾸준히 실행한 결과 말기 간암이 치유되었다. 내가 42 세 때  자영사업을 하기 때문에 나는 하루에  14-15 시간 씩 일을 하였다.   그러므로 나의 식습관과 생활습관은 매우 불규칙적이었으며 소화불량과 불면증에 시달렸다.   의사를 찾아가 진찰해 본 결과  위산과다로 인한  위궤양12지장 궤양이다고 진단을 받았다의사가 처방해 주는 약을 복용하면서 나는 3 개월 동안 매운 고추와 기타 매운 조미료를 입에 대지 않았다.

그래도 나의 병정은 호전되는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았으며  구강궤양이 발생했으며  혀(tongue)도 헐기 시작하였다.. 오후엔 미열이 시작되고 식은 땀이 났으며 가끔 손과 발이 붓기 시작하였다입에서는  항상 쓴맛이 돌았고 단단한 음식은 전혀 씹을 수도 없었다.

나는 대증요법(allopathy)과 아유르베다(Ayurveda) 요법도 받아보았고 동종요법(homeopathy)도 받아 보았다. 그러나 병의 차도는 별로 없었다그 동안 62 kg 이었던 나의 체중은  40-42 kg 으로 경감되었다항상 기운이 없었으며 담당 의사는 나를   암치료 전문 병원으로 보냈다.   위내시경검사(Gastroscopy)와 간조직 검사 결과  악성종양( malignant tumor)이 간(liver)에서 발견되었다고 진단받았다.  담당의사는 먼저 수술을 하고나서  화학요법(chemotherapy)과 방사선요법( radiation therapy)을 실행해 보자고 나에게 권유했다. .  그러나 나의 신체가 너무 허약해 졌기 때문에 이와같은 서양 의학의 암치료를 견디어 낼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다. 그리고 몇 몇 친구들이 암에 걸려 서양의학 치료를 받으며 고통받던 모습을 상기했다.  그러던 중 나는  Dr. Thakkar 박사의 저서   "Wonders of Uropathy(신기한 효과가 있는 요료법) 이란 책을 탐독하였다.  나는 신(God)에게 "곤궁에 처해 있는 나를 구해 주십시요!“ 라고 매일 열심히 기도했다.  신(God)은 나의 기도를 들으시고 기도의 응답을 주셨다.   나는 말기 암에 걸린  Mr. Nanubhai Chitalia 가 치유되었다는 글이 신문과 잡지에 실려있는 것을 읽을 수 있었다.   Mr. Nanubhai Chitalia 는 말기 간암(liver cancer)을  요료법(urine therapy)을 사용하여 치유했다고 설명했다.   Mr. Nanubhai Chitalia 는 담당의사가 몇 일 밖에 살 수 없다고 진단한 후로 요료법을 실시했다고 한다. 그런데 요료법을 실시하고 나서 말기 간암이 치유되어 10 년 째 건강하게 살고 있다고 한다.  말기 간암을 요료법으로 치유했다는 기사를 읽고나서 즉시 나는 Mr. Nanubhai Chitalia 에게 " 나도 현재 당신과 똑같이 말기 간암에 걸려있는데 도와 주십시오라는 간단한 편지를 썼다.  Mr. Nanubhai Chitalia 는 내가 입원하고 있는  Tata Hospital 로 나를 방문하였다.  Mr. Nanubhai Chitalia 는 나에게 요료법을 극구 권유하면서 자기가 요료법을 실행하여 말기 간암을 치유한 상세한 정보를 나에게 알려 주었다 나는 담당 의사에게 퇴원을 요청했다. 담당 의사는 나에게 수술을 받지않고 퇴원할 경우 나는 10 일 밖에  살 수 없다고 경고했다.


나는 죽음에 임박한 때에 못할 것이 없다고 생각하였다.  나는 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요료법(urine therapy)에 관한 책들을 탐독했으며 또 ,Mr. Nanubhai Chitalia 의 지시대로 요료법을 실시하기 시작하였다.   매일 한컵 반 내지  2 컵의 소변을 마셨다처음엔 소변이 짜고 쓰고 거역스러운 냄새도 나서 메시껍고 구역질과 구토도 발생했다.  말기암을 치유할 수 있다는 굳은 신념을 갖고 15 일 동안 꾸준히 실했다. 그 결과  구강궤양(mouth ulcers)이 완전히 치유되었다.  잇몸에서 자주 발생하던 잇몸 출혈도 멈추었다.   나는 요료법을 실시함과 동시에 당근주스(carrot juice) 와 양배추주스(cabbage juice)와 야채수프(leafy vegetable soups) 와 과일주스(fruit juices) 등을 2 시간 마다 교대로 마셨다.  


내가 매일 마신 음료는 다음과 같다. :

5-6 컵의  과일주스(fruit juices)
7 컵의소변(urine)
7 컵의 끓인물(boiled water)



일 개월 후 위궤양과 십이지장궤양도 치유되었고  불면증(insomnia)도 치유되었다

3 개월 동안 요료법과 주스요법을 겸하여 실행한 결과 어느 날 아침에 대변 속에서 핏덩어리를 발견하였다. 여성들의 월경혈과 비슷하였다나는 핏덩어리를 플라스틱 백 속에 담아가지고  병리실험실을 찾아가서 검사해 달라고 부탁하였다. 10 일 후 검사결과 편지가 집으로 우송되었다.   핏덩어리는  간 속에 들어있던 악성 암괴가 녹아내린 것이라고 쓰여 있었다 나는 다시 암병원을 찾아가서 위내시경 검사와 간조직 검사를 받았다모두 정상으로 나타났다.  나는 요료법과 주스요법을 병행하여 끈질긴 암투병 생활은 성공으로 끝났다.  요료법을  나에게  권유한  Mr. Nanubhai Chitalia 과  나의 신(: God)에게 감사하며 즐겁게 생활하고 있다.  나의 이름과 주소와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다. :  Mr. Himmat Somaiya, Somaiya Galery, Jawan Nagar, R. B. Mehta Road, Ghatkopar East, Mumbai, India. 400 077, Ph: 251651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