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4일 토요일

암증은 신체(身體)의 한냉(寒冷)한 부위에서 출발한다.

암증은 신체(身體)의 한냉(寒冷)한 부위에서  출발한다.


미국(美國)의 과학가(科學家)들은 한냉(寒冷) 환경(環境)은 동물(動物)들의 체내의 종류(腫瘤)의 생장(生長)과 번식(擴散)을 촉진시켜 준다고 발표했다


또 과학가들은 인체(人體)의 체온(體溫)35 도(度) 일때 암세포(癌細胞)들이 활약하고 번식(繁殖)하는 때라고 발표했다. 반면에 인체(人體)의 체온이 39.6 도 이상일 경우 암세포(癌細胞)들은 전부(全部) 사망한다고 발표했다


현대인(現代人)들은 일반적으로  체온(體溫)이 저하(低下)되어 있는 상태에 있다.   



19 세기(世紀)의 어느 의사(醫師)는 자연적으로 환자들의 암증(癌症)이 치유된 여러가지 사례(事例)를 다음과 같이 보고하였다.  


"​폐염(肺炎) 환자들과  일종(一種)의 피부감염증(皮膚感染症)인 단독(丹毒)에 걸린 환자들이 연속(連續)  1 주 내지 2 주 동안 고열상태에 있었는데  의외(意外)로 그들의 암증이 소실됨을 발견하였다."



인체(人體)의 체온(體溫)이 39.6 도(度) 이상 일 경우  신진대사(新陳代謝)가 촉진되어 신체(身體) 내의 병균(病菌)과 독소(毒素)들을 사멸시키며  암세포(癌細胞)들은 고온(高溫) 속에서 전멸된다고 한다.  



인체 내에서 심장(心臟)과 비장(脾臟)과 소장(小腸)과 십이지장(十二指腸)은 온도가 비교적 높은 기관(器官)이다. 그러므로 암증의 발생률이 다른 장기에 비하여 비교적 낮다.


미국  로스웰 팤 암연구 센터(Roswell Park Cancer Institute (RPCI)) 의 과학가(科學家)들은 이선암(胰腺癌:췌장암)과 결장암(結腸癌)과 피부암(皮膚癌)과 유방암 등은 비교적 한냉(寒冷)한 환경(環境) 속에서 신속하게 생장(生長)하여 확산(擴散)된다고 발표했다.   로스웰 팤 암연구 센터(Roswell Park Cancer Institute (RPCI))는 서기 1898 년에   Dr. Roswell Park  박사가  미국(USA). 뉴욕(New York) 주,  버팔로(Buffalo) 시(市)에 미국내에서 최초로  창립한 암전문 치료 연구기관이다.



과학가들은 암증(癌症)은 면역력(免疫力)의 하강(下降)과 혈액순환(血液循環)의 불량과 서로 밀접한 관계를 지니고 있다고 발표했다인체 내에 정상 이상의 고열이 발생할 경우  체내(體內)에 있는 노폐물(老廢物)이 배출되므로 인하여 혈액(血液)이 정화된다.  암세포(癌細胞)들은 고온(高溫)을 제 일 싫어한다그러므로 체온을 고온으로 유지하는 동안 암세포들은 전멸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