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9일 금요일

신장병(Kidney Disease) 환자의 요료법 실행 체험담

신장병(Kidney  Disease)  환자의 요료법 실행 체험담


내가 처음  요료법(urine therapy)에 관한 서적을 탐독한 후 나도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신기하다는 요료법의 효과를 반신반의 하였다.  그러나 나는 미국 의사  john  Armstrong 의 저서  "WATER OF LIFE(생명의 물)" 을 탐독한 후 부터 요료법을 실시해 보기로 결심했다.  10 년 동안 요료법을 실시하여 나의 모든 질병을 치유했다 나의 아버지는 신장질환으로 오랫 동안 고생하다가 결국 신장 이식수술을 받았지만 몇 년 살지 못하고 사망하였다.  나의 담당의사는 내가 아버지의 유전인자를 물려받아 신장병을 물려받았다고 말하며 언젠가는 신장이식수술을 받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아버지는 30 세 때 신장 이식수술을 받았다. 나의 담당의사는 나도 나의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30 세 쯤 신장이식수술을 받아야 될것이다고  나에게 말했다.


내가 잘 알고있는 유방암(乳房癌)에 걸린 한 여성 역시 8 개월 동안 꾸준히 요료법을 실시하여 유방암이 완치되었다.  그녀는 유방암이 완치되고 나서도 현재까지 요료법을 꾸준히 실행하고  있으며 자기 자신의 소변을 음용(飮用)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다.  


 전립선암(前立腺癌)에 걸린 나의 친구 역시 4 개월 동안 요료법을 실시하여 전립선암을 완치시켰다.  그는 요료법을 실시하기 시작한 첫 주일 동안은  증상이 호전되는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하여 요료 단식을 하였다. 요료단식(尿療斷食) 결과 전립선 증상이 호전되는 기미가 있음을 알아차리고 나서 계속 요료법을 실행하기로 결심하였다.   그는 한편 채식을 위주로 한 식습관으로 바꿨다
현재 그의 나이 60 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나이에 비하여 훨씬 더 젊게 보이며 항상 에너지가 넘쳐 보인다.  


나는 질병이 있는 환자들에게 요료법을 실행해 보라고 강요하지는 않는다. 다만 나의 요료법(urine therapy) 경험담을 지면을 통하여 알리고 싶은 마음이 있을 뿐이다.




나는 나의 모든 질병을 치유해 준 생명의 물(WATER OF LIFE)을 나의 생애가 끝나는 날 까지 마실 계획이다.


"LETS GIVE PEES A CHANCE"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질병이 있는 환자들에게 요료법을 권유하고 싶다.  다시 말하면 "소변에게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기회를 한 번 주어보자!" 는 뜻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