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6일 일요일
장수향(长寿鄕)의 양생비결(养生秘诀) - (2) 남아메리카 주의 코스타리카(Costa Rica)의 니코야반도(Nicoya Peninsula) :
장수향(长寿鄕)의 양생비결(养生秘诀) - (2) 남아메리카 주의 코스타리카(Costa Rica)의 니코야반도(Nicoya Peninsula) :
니코야 반도(半岛) 사람들의 행복감(幸福感)은 매우 강하다. 그리하여 60 세의 니코야 반도 남성(男性)들이 90 세 까지 살 확률은 미국(美国)의 동령인(同龄人)들의 2 배(倍)이다.
1. 자급자족(自给自足)의 생활(生活) :
니코야 반도반 사람들은 자급자족적(自给自足的) 생활(生活)을 한다. 자기자신(自己自身)들이 손수 파종하여 재배한 식물(植物)로 부터 대부분의 먹이를 취한다. 천연적(天然的)이고 녹색식품(绿色食品)이다. 식사를 준비하기 전에 밭에 나가 직접 채소와 과일을 채취하여 한 번 씻은 후 섭취한다. 왜냐하면 농작물이 농약과 중금속(重金属)에 오염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또 씨를 심어 손수 재배하여 수확(收获)하는 희열감(喜悦感)이 있으므로 심신(身心)이 유열(愉悦)하므로 건강장수(健康长寿)한다.
2. 매일 섭취하는 음식(饮食)이 천연 잡곡(杂穀) 위주이다.
니코야 반도 사람들은 두류(豆类)와 옥수수와 호박과 모과(木瓜)와 고구마와 감자와 바나나와 복숭아와 오얏(李子) 등을 섭취한다. 식이섬유와 비타민과 광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천연 무공해 잡곡과 채소와 과일 등이다.
3. 생활(生活) 중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니코야반도사람들은 오락시설(娱乐施设)이없으므로 대자연(大自然)이 그들의 벗이며 대자연과 함께 생활하므로 생활(生活) 중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데 이것 또한 장수(长寿)의 전제조건(前提条件)이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