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남성(男性)들의 수명(寿命) - 1/8

남성(男性)들의 수명(寿命) - 1/8
남성(男性)들의 수명은 여성(女性)들의 수명 보다 짧다남성들은 여성들 보다 강하다고 뽐내고 우쭐대며 과시하고 모험(冒险)을 좋아하는 성격(性格)이 있으며 기초대사(基础代谢)가 높은 생리특징(生理特征)을 갖고있으며  사회(社会) 내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여성(女性)들 보다 훨씬 많다. 남성(男性)들의 성염색체(性染色体)XY 이고  X 염색체상(染色体上)의 면역조절(免疫调节) 유전인자의 숫자는  여성(女性)보다 적으며 염색체의 수복보상(修复報償) 공능(功能)도 여성 보다 (女性) 보다 약하므로 남성들이 여성(女性)들 보다 수명이 짧다.
  1970 연대(年代)에 남성(男性)들의 평균수명은 여성(女性)들의 평균수명 보다 약 1 짧았다1980 연대(年代)의 남성들의 평균수명은 여성들 보다 약 2 년(年) 짧았으며 1990 연대(年代)에 약 3 년이 짧았고 2000 연대엔 약 4 년(年)이 더 짧아졌다. 남성들의 평균수명과 여성들의 평균수명에 점점 차이가 크게 벌어지고 있다.   노년학 연구과학자들은 남성들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1. 울음(哭) :
  실제로 울음은 마음 속에 축적되어 있는 억욱(抑郁)과  불만과 번민 등을 해소시켜 준다.여성(女性)들이 남성들 보다 수명이 긴 이유 중 하나는 여성들은 잘 울기 때문이다. 정서(情绪)가 억욱시(抑郁时) 일종(一种)의  신상선소(腎上腺素 : Epinephrine 또는 Adrenaline)가 분비(分泌)되며 아드레날린을 통고(痛苦) 홀몬이라고도 칭하는데 사람의 심정(心情)에 큰 변화를 유발시켜 줌과 동시에 수명(寿命)을 감소(减少)시켜 준다고  미국(美国)  심리건강(心理健康mental health promotion)에 보도되었다신상선 홀몬은 아드레날린 또는 에피네프린이라고도 칭한다.  그런데 아드레날린은 한수(汗水 : 땀)와 눈물이나 요액(尿液)을 통하여 체외로 배출(排出)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 그러므로 마음이 답답하고 괴로울 때 운동(运动)을 하므로써 땀을 흘려 주거나  한바탕 울면 통고(痛苦) 홀몬이 체외(体外)로 배출된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 그러므로 울음은 스트레스 해소약이나 마찬가지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