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4일 화요일
소변
소변으로 Multiple sclerosis다발성경화증, colitis대장염, lupus루퍼스:낭창, rheumatoid arthritis류우티스성관절염, cancer암, hepatitis간염, hyperactivity활동항진증, pancreatic insufficiency췌장기능부전, psoriasis건선, 여드름, eczema습진, diabetes당뇨병, herpes헤르페스, mononucleosis전염성단구증가증, adrenal failure부신질병, allergies알러지 , 심장질환, allergies, auto-immune diseases자가면역질환, asthma기관지천식, infertility불임증, infections각종염증, 감기, wounds상처 를 비롯하여 기타 여러가지 질병등을 치료해준다.
소변은 노폐물을 걸러낸 것이 아니고 콩팥에서 피를 걸러내고 남은 나머지 물질이다. 그래서 소변을 의학용어로 "plasma ultrafiltrate" 즉 혈청을 여과한 물질이라고 칭한다.
소변은 우리가 먹다남은 밥으로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피(blood)는 콩팥(kidneys)의 여과작용을 거쳐 물( water)과 소금 (salts)과 비타민 vitamins, 광물질minerals,효소 enzymes,항체 antibodies,요소 urea,요산 uric acid 등 기타 물질을 배설한다.
순간 순간 마다 피속에 들어있는 필요 이상의 물질을 걸러 낸 것이 소변이다
60억 인구의 지문이 다른 것과 같이 각 사람의 소변의 성분도 각각 다르다고 한다. 그래서자기 자신의 소변은 자기에게 맞춤형 약물이다.
암세포(Cancer cell)는 여러가지 종류의 항원(antigen)을 만들어 낸다. 그러므로 소변속에도 암세포가 만든 항원이 포함되어 있다. 자기 소변을 마실 경우 암세포가 만든 항원이 임파계통에 전달되어 그 항원에 대적하는 항체를 만들어낸다. 암세포의 항원에 대적할 수 있는 항체는 혈관을 타고 돌아다니다가 암세를 만나면 암세포를 공격하여 사멸시킨다.
오줌요법은 5천년 동안 동양과 서양에서 질병치료에 사용되어 왔으며 20세기에 들어 오면서 연구에 더욱 박차를 가하였다. 그리스의 Dr. Evagelos Danopouolos 는 소변 속에 들어있는 요소(urea)가 항암성질 (anti-cancerous properties)을 갖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요소 (urea)는 암세포의 신진대사를 방해하여 암세포를 죽인다고 한다.
오줌요법( Urine therapy)은 현재 피부암(skin), 자궁경암 (cervix), 폐암 (lungs), 눈의암( eyes), 유방암 (breast), 간암( liver) 등의 치료에 사용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변을 독성 노폐물이라고 백안시하고 있으며 독성물질이 어떻게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느냐고 반문한다.
소변이 독성노 폐물( toxic waste product)이 아니다는 것은 이미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소변의 95% 는 물(water)이고 2.5% 는 요소( urea)이며 나머지 2.5% 는 여러 종류의 광물질( minerals)과 소금( salt)과 효소(enzymes)와 멜라토닌(melatonin)과 테스토스테론(testosterone)과 안드로젠(androgen)과 에스트로겐 (estrogen) 등 여러가지 홀몬(hormones)이 포함되어 있다고 증명되었다.
인체 내에 있는 독성물질들은 간( liver) 과 장 (intestines)과 피부 (skin) 와 호흡을 통해서 체외로 배설된다고 증명되었다. 오줌요법은 100% 안전하고 효과가 신효막측하며 인체에 해가없고 돈이 들지 않는다.
아침에 일어나 맨 처음 배설하는 소변의 중간 부분을 마신다. 왜냐하면 가장 강력한 질병 치유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자기 소변을 눈속에 몇 방울 떨어뜨려도 좋고 귓속에 떨어 뜨려도 좋으며 발을 씻어도 좋고 관장에 사용해도 좋다. 코가 막혀 있을 때 코속에 몇 방울 떨어뜨리면 코가 시원하게 뚤린다. 또 목구멍에 염증( sore throat)이 있을 경우 소변으로 목을 우려내면 치료된다.
또 소변의 냄새를 들이 마실 경우 부비강염과 호흡곤란이 완해된다. 또 소변은 하제(下劑)임과 동시에 이뇨제(利尿劑)이고 소화도를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빗자루 역할을 한다.
“The Water of Life(소변은 생명수이다)” 는 책을 편찬한 Dr John Armstrong 박사는 소변으로 마사지를 해 줄 경우 피부를 통하여 소변의 유익한 성분이 흡수되어 괄목할 만한 질병 치료 효과를 나타낸다고 설명했다. 왜냐하면 소화액으로 인한 소변 성분의 경감을 방지해 주기 때문이다. 또 암스트롱 박사는 소변 마사지는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으며 4 일 내지 8 일 동안 만 사용해도 자신이 스스로 느낄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기 소변을 유리병 속에 담아서 이틀 내지 사흘 동안 방안 온도에 저장해 둔 묵은 소변의 약효가 피부에 더욱 크다고 설명했으며 묵은 소변은 마시지 못한다고 말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