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30일 일요일

얼굴 미용법

현대인들은 매일 긴장된 생활을 함으로 인하여 20세의 여성이 30세로 보이는 경우도 있는데 가슴 아픈 일이다.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항노쇠 식품들은 값도 비싸다.


다음에 소개하는 6 가지 미용 방법은 값도 저렴하고 효과도 매우 좋다.

 


방법 1 :


달걀 한 개를 깨뜨려 잘 저은 후 얼굴에 발라주고 15 분 동안 말도 하지 말고 웃지도 말아야 한다.


달걀 한 개로 4명의 여자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얼굴 피부의 수렴 작용이 있다.


15 분 후에 따뜻한 물로 얼굴을 씻어 준다.


20세 에서 30세 사이에 있는 여성들은 매주 2 차례 실시해 주고 30세 이상 된 여성들은 매주 3 차례 실시해 준다.


달걀의 흰자위는 중성(中性) 피부와 유성피부(油性皮)에 사용되고 달걀의 노른 자위는 건성피부와 광택이 나지 않는 피부에 사용된다. 잔주름을 없애주고 주름쌀을 펴준다.  


방법 2 :


돼지족발(猪蹄) 4개를 끓는 물속에 집어 넣어 잡물을 제거시킨 후 다시 깨끗한 물을 붓고 30분 동안 끓인다.


저녁 때 따뜻한 물로 얼굴을 먼저 씻은 후 침전되어 있는 묵과 같은 백색교즙(白色汁)을 조금씩 떼어내어 얼굴에 발라둔다.


교즙이 마르면 또 다시 얼굴에 발라준다.


이튿 날 아침에 얼굴을 깨끗이 씻어준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2 주일 동안 계속한다.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쌀도 제거시켜 준다. 그리고 건성 피부에 유익하다.

  


방법 3 :


규산(硅酸)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물을 얼굴에 발라줌과 동시에 얼굴을 손바닥으로 때려주면 얼굴 피부 속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규산 성분이 얼굴 피부속으로 스며들어가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물론 잔주름쌀도 펴주고 피부의 노쇠를 방지해 준다.


방법 4 :


쌀밥을 약간 질게 만들어 한주먹 손바닥에 쥐고 납작하게 떡을 만들어 따뜻할 때 얼굴에 부쳐둔다.


얼굴 표면의 땀구멍 속에 들어있는 유지(油脂)와 오물()들을 밖으로 빨아내는 힘이 있다.


쌀밥으로 만든 떡 조각이 검정색으로 변하면 떼어내고 깨끗한 물로 얼굴을 씻어 준다.


모공이 열려 피부의 호흡이 창통되므로 인하여 주름쌀이 없어진다.

  


방법 5 :


얼굴의 진피조직(组织)은 탄력(力) 있는 섬유(纤维)로 구성되어 있으며 섬유가 부족할 경우 탄성이 경감되고 주름쌀이 생기기 시작한다.


달걀껍질(鸡皮)과 닭(鸡)의 연골(骨) 속에 포함되어 있는 유산연골소(硫酸骨素)는 탄성섬유(纤维) 중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成分)이다.


그러므로 닭의뼈()를 깨끗이 씻은 후 닭껍질()과 함께 삶아서 복용하면 얼굴의 주름쌀도 펴지고 얼굴의 피부도 섬세해진다.  


방법 6 :


양 손바닥을 50 번 싹싹 비벼 열이나게 한 후 이마에서 부터 턱 밑 까지 세수하듯이 상하로 문질러 준다.


물론 콧날개 옆의 주름쌀 부근도 문질러 준다.


매일 아침과 저녁 두 차례 5 분 동안 문질러 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