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27일 목요일

다음은 상녀술(相女)에서 발췌한 미모상(眉毛)이다.


눈썹의 색깔이 짙고 이마가 높은 여성은 성욕이 쉽게 일어나며 음기()의 내도()가 매우 얕다.


음문(阴门)은 작고 색욕(色慾)은 쉽게 일어난다.


만약 남성의 성구(性具)가 가늘고 길면 이러한 여성은 성해파증(性害怕症)도 생긴다.


그래서 음경()이 짧은 남성을 선호한다.

  

미모(眉毛)가 긴밀()함은 처녀()를 뜻한다.


눈썹과 하체(下体)는 서로 비슷하게 감응()한다.


처녀가 처녀성을 잃으면 즉시 눈썹이 헤실 바실해 진다.


시집을 아직 가지않은 처녀가 음탕한 짓을 했을 경우 처녀의 눈썹을 보면 거짓말을 못하게 되어 있다.

  

눈썹(眉毛)이 가을밤(秋夜)의 초생달() 처럼 아름다운 여인은 정숙()한 여인의 상()이다.

  

눈썹(眉毛)이 조잡()하고 유연()하며 힘없이 아래로 늘어져 있는 미상(眉相)은 성욕(性欲)이 왕성(旺盛)한 상()이며 기음(嗜淫)이 과도()한 여인의 상()이다.


눈썹(眉毛)연약하게 보이고 이리 저리 흩으러져 있고 아래로 늘어 뜨려져 있는 여성은 비천()한 여인의 상()이며 이성()과의 교제가 빈번한 여성의 상()이다.


이러한 여성은 질투심과 시기심도 강하고 명()이 짧을 상()이다.

  

눈썹의 뿌리(眉毛根根)에 기름을 바른 것 처럼 빛이나는 여자는 현처유덕(妻有德)한 여인의 상()이다.

  

눈썹(眉毛)의 색깔이 짙고 넓으며 칠고 짧은 여인은 어리석고 사리에 어두운여인의 상()이다.


눈썹이 뻣뻣하여 철사 줄과 같은 여인의 성질은 나쁘고 남편을 해칠 상()이며 탐욕()과 선음(宣淫)할 여인의 상()이다.

  

백호미(白虎眉) ?


여자(女子)의 눈썹(眉毛) 속에 하얀 눈썹(白毛)이 섞여있는 눈썹을 일컫는데 대흉상(大凶相)이며 명()이 짧을 상()이며 종신()토록 곤경(困境)한 생활을 면치 못할 상()이다.


이러한 여성들은 어떠한 남자를 만나서 살아도 백사()가 불상() 할 여인의 상()이다.

  

눈썹의 밑부분(眉低)이 눈꺼풀 까지 덮고있는 여인의 상()은 비천()한 상()이며 호음지상(好淫之相)이다.

  

눈썹(眉毛)의 윗 부분에 털이 많이 돋아나 있는 여인의 상()은 흉상(凶相)이고남편에게 해를 끼칠 상()이며 시집을 가도 규방지복(房之福)이 없다.

  

눈썹(眉毛)이 인당(印堂 : 양쪽 눈썹의 안쪽 끝의 중간) 쪽으로 몰려있어 콧날 위 까지 덮혀 있으므로 눈썹이 한 일() ()를 이루고 있는 여인의 상()호음지상(淫之相)이고 비천한 상()이다.


이러한 여성은 그럭 저럭 되는대로 살아 갈 상()이다.


다음은 상녀술(相女) 중 미모상(眉毛)의 원문이다.


浓额高,容易出性,原极浅阴门小而花心生得甚出,若性具细长之男性交,往往使女 性害怕,故喜短之物,因花心太出之故,故易出性焉。

  眉毛密,女之征,花径尚,蓬且待婚夜,眉下体似有感,破瓜后眉毛松散,故未出 之女斯象者,淫烦说焉。

  眉毛如秋夜月,美眉者,秀外慧中淑相也。

  眉毛粗,披垂向下,似无力,此眉相,象征性欲旺盛,嗜淫度,以致眉散杂乱软弱披垂,至于眉毛稍尖望之有一角度,更性,妒性常,命薄相也。

  眉毛根根底,油黑生光,妻有德之相。

  眉浓阔粗短,愚,毛硬起如刺,此女性丑,克夫刑子,欲宣淫。

  白虎眉,女子眉毛中,如生白毛者,大凶相,其命苦薄,身困境,任何男子合百事不焉。

  眉低近眼,似悉眉促,卑之流,好淫之相。

  眉毛稍上泛,亦凶相,刑夫克子,娶之为妇,非房之福焉。

  眉稍密集印堂,交奏鼻梁之上,两条眉毛似,此,易生苟且行也。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