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0일 화요일
배(梨)나 가열(加熱)한 배즙(梨汁)은 체내(體內) 치암물질(致癌物質)을 배출시킨다.
배(梨)나 가열(加熱)한 배즙(梨汁)은 체내(體內) 치암물질(致癌物質)을 배출시킨다.
식후에 배(梨)를 한 개 먹을 경우 인체(人體) 내의 치암물질(致癌物質)이 대량(大量) 배출(排出)된다고 발표되었다. 과학자들은 흡연자(吸煙者)나 불에 그슬린 고기(烤肉)를 먹고나서 체내(體內)에 축적된 강력(强力)한 치암물질(致癌物質) 다환 방향족 탄화수소(Polycyclic aromatic hydrocarbon)가 배(梨)를 먹은 후 현저(顯著)하게 강저(降低)된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끓인 배즙(梨汁) 속에는 폴리페놀(polyphenol)이라고불리는 항암물질(抗癌物質)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치암물질(致癌物質)을 실험실 작은 백쥐(小白鼠)에게 주사(注射)한 후 배즙(梨汁)을 먹이고 나서 백쥐(白鼠)의 요액(尿液)을 검사해 봤드니 대량(大量)의 1-Pyrenol 가 배출(排出)되었다. 따라서 암증을 예방해 준다고 발표했다.
배(梨)와 가열(加熱)한 배즙(梨汁)은 체내(體內)의 치암물질(致癌物質)을 빠른 시간 내에 배출시켜 주는 공능(功能)이 있다고 한다.
과학자들은 전고식품(煎烤食品:기름에 볶고 지지고 불에 구운 음식)을 먹거나 패스트 푸드를 먹고나서 배(梨) 한 개를 먹는 것은 건강생활방식(健康生活方式)이다고 백성들에게 추천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