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2일 일요일

천하제일탕(天下第一汤)

천하제일탕(天下第一汤) 천하제일탕(天下第一汤)은 인체(人体)의 오장육부(五脏六腑)를 조리해 주는 공효(功效)가 있다. 100% 순(纯) 초약재(草药材)로 조성되어 있으며 부작용(副作用)이 전혀없고 성중추신경(性中枢神经)을 조절해 주고 신장(肾脏)을 자보(滋补)해 주며 조설(早泄)을 치료해 준다. 서기 1522 년 가정제(嘉靖帝) 주후총(朱厚熜)이 명나라 제 11 대왕(서기1522-1566)에 즉위(即位)하였는데 주후총(朱厚熜)은 명(明) 나라 때 유명한 혼군(昏君)으로 명성이 높았다. 가정(嘉靖) 원년(元年)에 결혼하고나서 조정(朝政)에 잘 나타나지 않았다. 그는 20 세 부터 신체(身体)가 허약(虚弱)해 지기 시작하더니 항상 기천(气喘)과 해수(咳嗽)가 발생했으며 무기력함으로 인하여 아름다운 후궁(后宫)들과 동침 할 수 없어 곤뇌(困恼)에 빠져 실의에 가득차 있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등기(登基) 후 수 년이 지나가도록 자식이 없었다. 고대로 부터 “皇帝无后,乃社稷大事。” 란 속언(俗言)이 전해 내려오고 있다. 다시 말하면 “자고로 황제가 왕위를 계승 할 태자를 출생하는 것이 국가의 대사이다.” 는 뜻이다. 중신(众臣)들은 모두 당황하였다. 주후총(朱厚熜)은 궁중(宫中)에 있는 흠안전(钦安殿)에 제단(祭坛)을 쌓고 예부상서(礼部尚书)로 하여금 제사를 지내도록 명하였다. 문무대신(文武大臣)들이 순번을 정하여 진향(进香)하였다. 그러나 효과가 없었다. 후에 주후총은 도교(道教)에 미련을 갖고,소원절(邵元节) 도사(道士)를 초빙하여 제사를 올렸다. 그러나 아무런 효과도 없었다. 소원절(邵元节) 도사는 설기(薛己)를 주후총에게 추천하여 진궁(进宫)시켜 주후총을 진맥하게 하였다. 설기(薛己)는 일찌기 가정제(嘉靖帝)의 생활습관(生活习惯)을 들어서 잟 알고 있었다. 설기는 주후총의 맥(脉)을 짚고나서 질병(疾病)의 근원(根源)이 종욕과도(纵欲过度)로 인한 정기부족(精气不足)이다는 것을 즉시 알수 있었다. 설기(薛己)는 온보신명청독지법(温补肾命清毒之法)으로 주후총의 명문화(命门火)를 보(補)하여 주었다. 설기는 37 가지 진귀한 한약재를사용하여 조성한 천하제일탕을 가정제(嘉靖帝)에게 30 일 동안 복용시키고 난 후 영빈왕씨(宁嫔王氏)로 부터 기쁜 소식을 전해 들었다. 그후 다른 후궁(后宫)들과 비빈(妃嫔)들이 연속 황자(皇子)를 출산하였다. 주후총은 설기가 처방한 온보신명청독약(温补肾命清毒藥)을 복용한 결과 8 명의 황자(皇子)와 5 명의 공주(公主)를 출생시켰다. 그리고 주후총의 방사(房事) 생활은 자신만만하게 되었다. 가정(嘉靖)은 매우 기뻐하며 친필(亲笔)로 "천하제일탕(天下第一汤)" 이라고 써서 설기에게 주었으며 설기(薛己)를 즉시 태의원(太医院) 원사(院使)에 임명하고 황금(黃金) 일천냥(一千两)을 설기에게 하사하였다. 그리고 가정(嘉靖)은 물론 궁정(宫廷)의 문무대신(文武大臣)들에게도 사용을 허가하였다. ​천하제일탕의 공효(功效) : 1、보신장양(补肾壮阳), 성주기(性周期) 연장(延长) ​2、항노쇠(抗老衰),양안(养颜) ​3、건뇌익지(健脑益智),수면(睡眠) 개선,정력충패(精力充沛) ​4、건체강신(健体强身)、연년익수(延年益寿)、항피로(抗疲劳) ​5、신장병(肾臟病)、음낭조습(阴囊潮湿)과 전립선의 보조치료(辅助治疗) ​6、여성성냉담(女性性冷淡) 치료 ​7、심신불영(心神不宁),경계(惊悸),번조증(烦躁症) 치료 ​8、신허(肾虚)、신휴(肾亏)、요산(腰酸)、요통(腰통) 치료 천하제일탕의 성분(成分):녹용(鹿茸)、선령비(仙灵牌)、육종용(肉苁蓉)、토사자(菟丝子)、우골수(牛骨髓)、야산삼(野山参)、핵도(核桃)、산약(山药)、구기자(枸杞子) 등. ​조반 후나 점심 식사 후 30분이 경과한 후 복용한다. 하루에 한 차례 만 복용하는데 매차 10g 씩 200ml 의 따뜻한 물과 함께 복용한다. 복약기간(服药期间) 동안 약효(药效)를 최대화(最大化)시켜 주기 위하여 금욕(禁欲)해야 하며 신랄(辛辣) 음식을 피해야 하고 금주(禁酒)해야 하며 휴식(休息)을 취해야 하고 약사(药渣) 까지도 꼭꼭 씹어서 삼켜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