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임질(淋病) 성병(性病) 치료 병례(病例)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임질(淋病) 성병(性病) 치료 병례(病例) 나는 제 2 차 세계(第二次世界) 대전(大戰) 중 일본군에 징집되어 중국의 화북지방華北地方의 전투에 참전하였다. 전쟁 중에 임질병에 감염되었으며 매일 농膿이 흘러나왔다. 그러다가 저절로 통증이 멈추었다. 전쟁이 끝난 후 일본으로 귀국歸國한 후 나는 나의 임질병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다. 어느 날 나의 소변은 쌀뜨물 처럼 희뿌연 색깔이었고 가는 실모양의 물질로 가득찼다. 비뇨기과(泌尿器科)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온 몸에 작은 수포(小水泡)가 발생한 피부병皮膚病이 발생하였다. 이때 같은 병동에 입원하고 있는 환자가 나에게 신수요법腎水療法을 권유하였다. 그래서 나는 그 친구에게 나의 소변의 색깔이 희뿌옇고 가는 실모양의 오물이 가득한데 어떻게 마시느냐? 고 질문하였다. 그 친구는 그래도 한 번 마셔보라고 나에게 권유하였다. 나는 살기 위하여 그의 말대로 그 다음 날 새벽 부터 나의 소변을 150cc 씩 매일 마시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별로 효과가 없었다. 요료법의 권위자인 중미中尾 선생先生을 찾아갔다. 중미 선생은 나에게 매일 150cc 는 너무 적은량이니 하루에 3 컵 내지 4 컵씩 계속 복용해 보라고 권유하였다. 일 주일 후 나의 소변은 깨끗해 졌으며 임병淋病은 완전完全 소실消失되었다. 중미의사는 나에게 ”신수요법腎水療法은 임병淋病을 완전히 치유해 줍니다. 소변尿 속에 병원균病原菌 의 발육發育을 억제해 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변尿은 인체내의 백혈구白血球의 작용作用을 증강시켜 줍니다. 그러므로 신수요법腎水療法은 질병이 근치根治 될 때 까지 계속 실시해야 합니다.” 고 설명해 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