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중풍반신불수증(中風半身不遂症) 치료 병례(病例)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중풍반신불수증(中風半身不遂症) 치료 병례(病例) 나는 18세(歲至) 25세(歲) 사이에 심장판막증心臟瓣膜症에 걸렸었다. 그 결과 30 세 때 이빨이 모두 빠져서 틀니를 하고 다녔다. 50 세 때 담결석膽結石 수술을 받았고 그 후에도 계속 병마와 싸웠으며 종교에 의탁한 생활을 하였다. 2006 년(年)에 친구가 나에게 신수요법腎水療法을 권유하였다. 그는 나에게 신수요법腎水療法은 절대로 미신(迷信)이 아니며 과학적科學的인 근거와 이론理論이 뒷바침해 주므로 한 번 시험해 보라고 극구 추천하였다. 나는 돌연히 뇌일혈腦溢血에 걸려 8 개월 동안 입원가료 하였다. 어느 날 아침 200 cc 의 소변을 마셔보았다. 나의 친구는 소변(尿)은 신장腎臟을 통하여 여과(濾過)된 혈액이라고 설명하며 깨끗한 액체液體라고 나를 안심시켰다. 요료법을 실시한지 일 개월 후 정기검사定期檢查를 받았다.혈압血壓은 정상正常 수치(數值)에 달했고 뇌일혈腦溢血 후後 우반신右半身 마비麻痺는 점차적으로 개선改善되었으며 지팡이를 내던지고 스스로 걸을 수 있게 되었다. 나의 집안 사람들은 소변(尿)이 더럽다고 그만 마시라고 말했다. 집안 사람들의 성화 때문에 반 달 동안 요료를 중단하였다. 그후 나는 집안 사람들 몰래 음뇨하기 시작하였다. 소변尿은 절대로 오물污物이 아니며 영수靈水이고 황금수黃金水임이 틀림없다. 일본의 요료법 주창자 송전松田 선생先生은 그의 저서에 "나의 신체는 여러가지 질병으로 인하여 만신창이가 되었었다. 현대 의약醫藥으로는 치료 불가능이었다. 그러나 신수요법腎水療法을 실시하여 나의 신체身體 각各 부분部分에 정상 기능을 회복하여 나의 모든 병은 치유되었다. 절대로 과장된 말이 아니다.” 고 기록해 놓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