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7일 월요일
여인(女人)의 15개 성민감지대(性敏感地带) (2) 귀(耳朵)
여인(女人)의 15개 성민감지대(性敏感地带) (2) 귀(耳朵)
귀(耳朵)는 성욕망발동(性欲望发动) 구역(區域)이다.
영국英国 만체스터 대학(大学)의 NEILL TODD 교수(教授)는 소음(大噪声)과 성(性) 사이에 일종(一种)의 기묘(奇妙)한 생리관계(生理联系)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사람의 귀(耳朵) 속에 들어있는 SACCULUS(球形囊) 라고 불리는 부위(部位)가 있는데 로큰롤(Rock and Roll) 음악회(音乐会)나 댄스홀에서나 운초비차(云霄飞车:Roller Coaster) 등을 탈 때 SACCULUS(球形囊) 부위를 자극(刺激)시켜 인체(人体) 내부에서 성압력(性压力)의 석방이 조성된다고 발표했다.
심지어 성애시(性爱时) 어떤 사람들의 신음(呻吟) 소리는 90 데시벨(Decibel)을 초과한다고 발표했다. 사람의 귀의 가청 범위는 1db 내지 130db 이라고 한다. SACCULUS(球形囊) 부위(部位)에서 반응(反应)이 나타 날 경우 성욕성(性欲)이 생기며 남성이나 여성 모두 신음(呻吟) 소리를 내게 되고 성감(性感)을 자극시킨다.
여성들의 귀에 키스를 해 줄 경우 신속(迅速)하게 흥분(兴奋)이 된다. 더욱이 여성의 귀 가까이에 입을 대고 낮은 목소리로 사랑을 속삭이고 귀를 가볍게 애무해 주며 가볍게 혀로 핥아주고 입김을 불어 넣어 주며 다시 귀에 키스해 주고 귀를 빨아주거나 혀끝(舌头)을 이동(耳洞) 속에 집어넣어 줄 경우 여성(女性)들의 마음 속에서 한 바탕 전률이 발생한다. 그러므로 애인과 함께 음악회(音乐会)나 DISCO 에 가서 음악(音乐)을 듣는 중에 신속하게 격동되어 가슴이 후끈 달아 오른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