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폐병(肺病)과 폐암(肺癌) 치료 병례(病例)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폐병(肺病)과 폐암(肺癌) 치료 병례(病例) 나는 1952年과 1965년(年)에 폐병肺病으로 병원에 입원되었었다. 신체가 허약虛弱해 져서 평상시 감기에 자주 걸렸고 해수咳嗽로 인하여 호흡곤람呼吸困難도 겪었으며 밤에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다. 친구가 신수요법腎水療法을 소개해 주었다. 나와 비슷한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65세(歲)의 W 선생(先生) 역시 두통頭痛과 이명耳鳴과 현훈暈眩과 요통腰痛을 지니고 살았다. 나와 W 선생은 동시에 요료법을 실시했다. 요료법을 실시한지 10 일 후 나의 해수咳嗽는 멈추었다. 그러나 W 선생先生은 낚시질을 갔다가 땅에 쓰러져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 진단 결과 W 선생은 폐결핵병肺結核病으로 판명되었다. w 선생은 요료법을 중지하겠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러나 나는 W 先生에게 계속 요료법을 실시해 보라고 권유했다. 나는 일 개월 동안 꾸준히 요료법을 실시하여 해수咳嗽가 완전히 치유되었고 감게에 걸리지 않았으며 현훈眩暈 증상도 없어지고 나의 피부皮膚에서 광택光澤이 났으며 손톱이 갈라지는 병도 없어졌고 숙질宿疾도 모두 전유痊癒되었다. W 선생 先生은 계속繼續 요료법을 실행하여 폐결핵肺結核과 두통頭痛과 이명耳鳴이 전유痊癒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