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신수요법(腎水療法)과 단식(斷食)을 일 개월 동안 실시하여 방광암(膀胱癌) 치유한 병례(病例)

신수요법(腎水療法)과 단식(斷食)을 일 개월 동안 실시하여 방광암(膀胱癌) 치유한 병례(病例) 나는 59세의 남성입니다. 나의 모친母親은 수년전數年前에 위암胃癌으로 사망하였습니다. 나는 유전적遺傳的 체질體質을 염려하며 평상시平常時 신체身體에 이상異狀이 생길 경우 혹시 암증癌症이 아닐까? 하고 근심하였다. 그러던 중 1996년 어느 날 부터 연속적으로 3 일간 혈뇨가 배출되어 즉시 비뇨기과(泌尿器科)에 가서 검사檢查를 받았다. 나는 일 주일 후에 방광膀胱 조직 검사檢查를 해 본 결과 암증癌症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통보를 받았다. 집안 사람들은 또 다른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 보라고 나에게 권유하였다. 그래서 나는 다른 비뇨기과 병원에 가서 검사檢查를 받았다. 그 결과 암증癌症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그후 나는 서점에 가서 민간요법民間療法 서적과 비뇨기관泌尿器官에 관한 서적書籍을 몇권 사가지고 집으로 돌아와 탐독하였다. 일본의 저명한 요료법 주창자인 좌야佐野 의사醫師가 쓴 책을 읽었다. 나는 좌야佐野 의사醫師의「자택요법自宅療法」을 실천해 보려고 결심하였다. 좌야佐野 의사醫師의 감독監督을 받으며 단식요법斷食療法과 요료법을 동시에 실시하였다. 그 결과 종전에 단식요법斷食을 실시 할 때 발생했던 심계항진心悸亢進 현상現象은 나타나지 았다. 매일 간호사(看護士)는 나의 혈압과 체온(體溫)과 혈압(血壓)을 재었는데 나의 혈압血壓이 정상으로 회복됨을 보고 놀랬다. 그리고 30여 년 동안 지니고 있던 나의 숙질인 통풍痛風도 없어지기 시작하였다. 퇴원 후 40여 일 동안 요료법과 단식요법을 계속 실시한 후 병원醫院에 가서 방광경膀胱鏡 검사檢查와 조직 검사를 받아 본 결과結果 양호良好하다고 나타났다. 좌야佐野 의사는 나에게 「자택요법自宅療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라고 당부하였다. 그리고 좌야佐野 의사醫師는 나에게 암증 체질을 개선시켜 주기 위하여 비타민 처방과 면역력을 증강시켜 주는 처방을 해주었다. 그외에 신수요법腎水療法을 계속하여 나의 방광암은 완전 치유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