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5일 토요일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의난잡병(疑難雜症) 치료병례

신수요법(腎水療法)으로 의난잡병(疑難雜症) 치료병례 나는 금년 40세의 직장인 인데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나의 혈압(血壓)은 90~160 이라서 서양 혈압약을 복용하고 단전호흡법丹田呼吸法도 실시하고 있으나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불면증不眠症과 견통肩痛과 비염鼻炎과 대퇴부大腿部 동통(疼痛)과 수족말단빙냉증手足末端冰冷症과 변비便秘와 요통腰痛과 상악염증上顎炎症 등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중미中尾 선생先生의 권유로 신수요법腎水療法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우선 매일 아침에 기상과 동시에 200 cc 의 소변을 마쎴더니 10분 내지 20분(分) 후에 요통腰痛과 대퇴동통大腿疼痛과 수족말단빙냉증手足末端冰冷症이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침과 저녁으로 하루 두 차례 소변을 계속 복용했습니다. 3 일 후에 상악염증上顎炎症이 소실되었고 일 개월 후에는 불면증不眠症이 해제解除되었으며 견통肩痛과 변비便秘와 비염鼻炎도 모두 소실되었고 나의 혈압血壓은 70~120 으로 떨어졌습니다. 일 개월 동안 요료법을 꾸준히 실시한 결과 모든 의난잡병이 전유痊癒되었습니다. 중미선생은 고혈압高血壓의 원인原因은 여러가지 있는데 고혈압高血壓으로 인한 불면증失眠症은 자율신경自律神經을 고도로 문란시켜 준다고 설명해 주었다. 신수요법腎水療法을 실시 할 경우 혈압血壓이 정상正常으로 회복되는데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인이 있다고 설명했다. 첫째 신수요법은 진정작용鎮靜作用이 있으므로 자율신경自律神經의 기능機能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줌으로 혈압血壓을 하강下降시켜 주고 둘째 신수요법은 호르몬 분비(分秘) 작용(作用)을 조절(調節)해 줌으로 혈압血壓이 하강下降된다고 설명해 주었다. 고로 신수요법腎水療法은 고혈압高血壓을 치료해 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