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마돈나(Madonna) 와 사라마일스(Sarah Miles)의 요료 경험 :

마돈나(Madonna) 와 사라마일스(Sarah Miles)의 요료 경험 :  
건강을 유지하기 위하여 유명인사들도 자기 자신의 소변을 마신다
마돈나(Madonna)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I pee on my feet to help cure my athlete foot” –  다시 말하면 나는 나의 발의 무좀을 치료하기 위하여 나의 발위에 소변을 봄니다." 는 뜻이다
 마돈나는 토크쇼(talk show ) 호스트(host)  데이비드  레터먼(David Letterman)과 인터뷰에서  발의 무좀을 치료하기 위하여 소변을 발에 발라주었다고  말했다데이비드  레터먼은 미국의 텔레비전 사회자이자 코미디언이다. 그는 CBS 에서 방송하는 심야 텔레비전 토크쇼, 레이트 쇼 위드 데이비드 레터먼을 진행한다.
슬하에 2 명의 자식을 둔  매력적인 건강 추종자  Sylvia Chandler (64세)는 " 나는  의사를 방문 할 ᅟ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그 비밀은 20년 동안 꾸준히 자기 자신의 소변을 마시고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나는 아침에 기상과 동시에 한 컵의 소변을 마시고 잠자기 전 까지 한 두 컵 더 마신다." 고 말했다.  
74 세의 여배우 사라마일스(Sarah Miles)는 과거 30 여년 동안 30 소변을 마셨는데. 알러지를 비롯한 기타 여러가지 질병이 치유되었다고 말했다
•세계복싱기구 슈퍼라이트급 챔피언  후안 마누엘 마르케스(Juan Manuel Márquez) 는 멕시코의 권투 선수이며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Floyd Mayweather Jnr.)와 대전하기 직전에 자기 소변을 마시고 나서 링위에 올라갔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기 자신의 소변은 가장 좋은 보조 영양제라고 역설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