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Luke Joseph Cummo 는 요료법 찬양자 :

Luke Joseph Cummo 는 요료법  찬양자 :
Luke Cummo (서기 1980년 - 현재)는  화려한 전적을 갖고있는  미국의   종합격투기(綜合格鬪技 mixed martial art) 선수이었다. 그는 시합에 앞서 반드시 자신의 소변을 마셨는데 영양보충과 활력을 증가시켜 주기 위함이며 좋은 성적을 올리기 위한 수단이다고 말했다.   Luke Cummo 는 요료법 찬양자 중 한사람인데  음뇨(尿)는 체내의 수분을 보충해 주는데 있어서  최상의 방법이다고 역설했다.   Luke Cummo 는 우리가 소변을 볼 때 소변속에서 광채가 나오는데 그 빛을 우리가 다시 섭입하는 것은 건강에 유익할 것이란 생각이 든다고 말했으며  요료는 암증을 비롯하여 당뇨병과  고혈압과  소화기관 질병 외에 모든 질병을 치료해 준다고 말했다그리고 Luke Cummo 는 마시는 소변은 신선한 소변이 좋으며 피부 질병 치료에 사용되는 소변은 하룻 밤 지난 소변이 좋은데 서늘하고 컴컴한 곳에 보관해 두었다가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Luke Cummo 는 소변을 유리병이나 나무 그릇이나   질그릇이나  크리스탈 컵속에  넣어서 마시거나 피부의 상처에 발라준다고 말했으며 6 개월 동안 저장해 둔 소변은  강력한  약효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Luke Cummo 는 시합 도중에 코의 뼈가 부러져서 수술을 받았다그후로도  몇 차례 코가 부러져서 수술을 여러차례 받았다처음엔 코를 소변 속에 담그고 있었다. 요료(尿療) 후 숨쉬기가 수월해졌기 때문에 마시기 시작하였는데 수시로 마셨으며 하루에 몇 차례씩 마셨다고 말했다. Luke Cummo 는 코속에 직접 소변을 집어넣는다고 말했다.   나의 왼쪽 코로 숨을 쉬기가 약간 불편하지만 요료를 계속 실행하기 때문에 큰 불편을 모르고 지낸다고 Luke Cummo 는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