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비뇨기과의사(泌尿科醫師)가 추천하는 누뇨(漏尿) 개선방법 :

비뇨기과의사(泌尿科醫師)가 추천하는 누뇨(漏尿) 개선방법 :
본비뇨기과전문의사(日本泌尿科專門醫師)성년(成年) 여성(女性)들 중 거의 절반은 누뇨문제(漏尿問題)를 지니고 생활하고 있는데 골반주위근육군(骨盆周圍筋肉群)을 단련(鍛鍊)해 주는 개(一個)의  간단한  방법(方法)은 누뇨를 개선시켜 줄 수있다. 대퇴(大腿) 사이에 페트병을 끼우고 서 있을 경우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골반주위근육군(骨盆周圍筋肉群)이 단련되므로 인하여 누뇨문제(漏尿問題)를 예방해 주고 개선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1.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을 적극 단련시켜 주므로써 누뇨문제(漏尿問題)를 예방해 줄 수 있다.
일본비뇨기과의사(日本泌尿科醫師) 세키구치미유키(關口由紀:せきぐちみゆき)성년여성(成年女性) 매(每) 4인(人) 중(中) 대략(大約) 1명은 누뇨(漏尿) 증상을 경험한다. 의사(醫師)의 치료를 받지않는 여성들을 포함할 경우 대략 2명의 여성 중 1명은 누뇨를 경험한다. 여성(女性)들의 방광(膀胱)은 남성(男性)들에 비하여 적으며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은 용이(容易)하게 쇠약(衰弱)해 지므로 인하여 남성(男性)들 보다 용이하게 누뇨(漏尿)가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세키구치미유키(關口由紀:せきぐちみゆき)의자에 앉아있는 자세에서 주먹을 쌍퇴(雙腿)의 중간(中間)에 끼워넣고 힘을 주어 주먹에 힘을 가해준다이 동작은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의 이완문제(弛緩問題)를 개선시켜 주므로 누뇨(漏尿)를 치료해 준다. 그외 타배(駝背)와 비만수각빙냉(手腳冰冷) 등 문제(問題)를 개선시켜 준다그러므로 이 동작은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이 쇠약(衰弱)한 여성들에게 양호한 효과기 있다."고 설명했다.
2.   대퇴(大腿) 사이에 페트병 끼워넣어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과 내수근(內收筋群) 단련 :
세키구치미유키(關口由紀:せきぐちみゆき)는 "이 동작은 퇴부(腿部)의 내수근군(內收筋群:Adductor)과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골반바닥근육군/pelvic floor muscle group)을 공동(共同) 작용하게 해줌과 동시에 이 두 근육을 긴실(緊實)하게 해주는 효과(效果)가 있다. 누뇨증상(漏尿症狀)이 출현할 경우 2 개월(個月) 이상(以上) 하루에 10차례20차례 실행해 주라."고 건의했다.;그는 또 빈뇨(頻尿) 증상과 누뇨증상(漏尿症狀)이 없을지라도 하루에 5차례6차례 실행해 줄 경우 미연에 예방해 준다." 고  남녀성인들에게 추천했다.   
 
일본산부인과의사(日本產婦人科醫師) 타카오미호(高尾美穗 : たかおみほ) 의학박사(醫學博士) 골반저근군(骨盆底筋群: pelvic floor muscle group)단독활동(單獨活動)이 비교적 어려운 근군(筋群)인데 대퇴내측(大腿內側)의 내수근군(內收筋群)의 단련을 통하여 상련(相連)한  골반저근육군(骨盆底筋肉群/골반바닥근육군)을 활동시켜 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01.  큰 사이즈의 페트병 속에 물을 가득채워 쌍퇴(雙腿) 사이에 끼운다.
02.  쌍퇴(雙腿)의 힘을 사용하여 페트병이 터져라하고 5 초 동안 압력을  가해 줌과 동시에 요도(尿道)와 항문(肛門)을 조여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