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일 화요일

「7일 만찬(晚餐) 경단식(輕斷食)」은 장위(腸胃)를 대청소(大淸掃)해 주고 담습체질(痰濕體質)을 치료해 준다.

7일 만찬(晚餐) 경단식(輕斷食)장위(腸胃)를 대청소(大淸掃)해  주고 담습체질(痰濕體質)을 치료해 준다.
 장위(腸胃)가 약(弱)할 경우 혈액(血液)이 필요한 양분(養分)을 제조(製造)하여 흡수(吸收)하기 어렵다 그결과 장위(腸胃)과다(過多)한 담습(痰濕)누적(累積)되며 혈액(血液)은 오염(汙染)되므로 장위(腸胃)의 대청소(大淸掃)가 필요하다.
7만찬단식(晚餐斷食)을 성공(成功)기 위한 2의 중점(重點) :
방법(方法)은 매우 간단(簡單)한데  7동안 만 만찬(晚餐)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다.   
*특별(特別)한 주의사항(注意事項) : 
1.    아침 식사와 점심을 먹고 나서 만찬을 단식할 경우 장위(腸胃)는 대청소를 개시한다. 만찬 단식후 90분 동안 위(胃)는 지속적(持續的)으로 강력(強力)하게 수축(收縮)하는데 이때 장위내(腸內的)의 잔사(殘渣)를 배출한다.  
운동소(運動素)를 분비(分泌)시켜 수면시(睡眠時) 소제(掃除)를 시켜야 하는데 오후 11에 취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오찬(午餐)은 오후 3 시 이전에 끝마치는 것이 좋다 
침(寢) 8 시간 전에 이미 단식을 시작해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예를들면 밤 11시에 취침하는 사람들은 오후 3 시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 한다.   
2. 두 번째 중점(重點)은 음료(飲料)이다.7만찬단식(晚餐斷食) 기간(期間) 내(內)에 물을 제외하고 커피와 술(酒)을 피하는 것이 효과적이다본문(本文)일본의 한방약제사漢方藥劑師호리에아키요시(堀江昭佳 : ほりえあきよし)저서日本百年漢方藥局的排濕溫養에서발췌번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