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3일 토요일

잦은 방귀는 대장암(大腸癌)의 전조(前兆)?

잦은 방귀는 대장암(大腸癌)의 전조(前兆)
방귀는 인체(人體)의 정상적(正常的)인 생리반응(生理反應)인데  잦은 방귀는 대장암(大腸癌)의 전조(前兆)라고 한다적당량의 방귀는 장위(腸胃)의 연동공능(蠕動功能)이 정상적(正常的)임을 표현한다.   만약 배출(排出)되는 기체(氣體) 속에서 맡기 힘든 악취(惡臭)가 날 경우 또는 하루에 10 차례 이상 방귀를 뀔 경우 자신(自身)의 음식(飲食)과 생활형태(生活型態)를 검토해 볼 필요가 있다 인체(人體) 내에서 방출되는 방귀의 종류는 다음과 같이  4대유형(4大類型)으로 분류할 수 있다.  
유형(類型) 1음식내용(飲食內容)
인체(人體)의 장위도(腸胃道) 소화과정(消化過程) 중 육류(肉類)와 두류(豆類) 식물(食物)은 방귀를 용이하게 방출시킨다.
유형(類型) 2음식섭취(飮食攝取) 방식( 方式)
음식 섭취의 속도(速度)가 빠를 경우 또는 음식물을 섭취하면서 말을 많이 할 경우 음시물을 삼킬 때  대량(大量)의 기체(氣體)가 흡입될 경우  흡입된 기체가  방귀로 인하여 체외로  배출(排出)된다.
유형(類型) 3장도(腸道)의 상태(狀態)
장위도(腸胃道) 속에 서식하고 있는 호균(好菌)과 괴균(壞菌)의 비례(比例)에 평형(平衡)이 깨져서 괴균(壞菌)이 대ᅟ폭증가(大幅增加)될 경우 빈번(頻繁)한 배기증상(排氣症狀)이 출현된다.
(類型) 4종류폐(腫瘤閉塞)
대장암(大腸癌) 환자(患者)들의 종류조직(腫瘤組織)이 장도(腸道)의 일 부분을 폐색할 경우장도(腸道)의 연동(蠕動) 운동으로 인하여 기체가  대장속에 적체된다.  이와같은 경우 방귀의 차수(次數)가 대ᅟ폭(大幅) 증가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