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9일 금요일

정상세포(正常細胞)가 암세포(癌細胞)로 변(變)함을 억제해 주는 녹차(綠茶)와 커피는 백세(百歲) 까지 치매증 없이 살 수 있게해 준다.

정상세포(正常細胞)가 암세포(癌細胞)로 변(變)함을 억제해 주는 녹차(綠茶)와 커피는 백세(百歲) 까지 치매증 없이 살 수 있게해 준다.  
시라사와항노의학연구소(白澤抗老醫學研究所) 소장(所長)이며 어다수건강장수진료소(御茶水健康長壽診所) 원장(院長)인 시라사와타쿠지(白澤卓二:しらさわたくじ) 의학박사醫學博士)  "치매증이 증가(增加)하는 원인(原因)은 음식생활(飲食生活)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시라사와타쿠지(白澤卓二:しらさわたくじ) 의학박사醫學博士)나는 1990년 부터 알츠하이머병에 대하여 연구해 오고있는데 현대의학에서 치매의 원인을 잘 모르고 있다지난 30년(年) 동안 치매증환자가 급속증가(急速增加)는데 그 원인은 유전인자(遺傳因子)라고 말하는데 나는 음식생활(飲食生活)에  있다고  설명한다.    현대인들은 더 맛있는 음식을 찾고 편리성(便利性)이 있는 음식(飲食)을 찾고 있는데  이것이야  말알츠하이머병이 급속도(急速度)로 증가(增加)하는 원인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뇌부염증(腦部炎症)을 피해야 하고 뇌부의 위축(萎縮)을 피해야 하며 유독물질(有毒物質)이 함유되어 있는  유해식품(有害食品)의섭취를 피하고 신경(神經)의 해독공능(解毒공능)과 신경의 재생공능(再生功能)이 있는 식품(食品)을 섭취해 주어야 한다. 유해식품(有害食品)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기 때문에 뇌부(腦部)에 도움이 되는 식품(食品)을 선택하여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 다음은 치매증을 예방해 주는 대표적(代表的)인 식품(食品)이다 
 신경해독(神經解毒)과 신경재생(神經再生)에 필요한 사항(事項) :
01.   해독작용(解毒作用)이 있는 채소를 충분히 섭취.
02.   염증(炎症)을 억제해 주는 식품(食品)을 적극섭취.
03.   장내환경(腸內環境)을 정돈(整頓)해 주는 식품(食品)의 섭취.
04.   혈당(血糖)을 상승시켜 주는 음식과 혈중(血中) 동체(酮體)를 증가시켜 주는 음식을 피할것.
05.   우질(優質)의 지방(脂肪) 섭취.
06.   단백질(蛋白質)의 섭취량(攝取量)은 매(每) kg 체중(體重)에 대하여 1g 만 섭취할 것.
07.   소맥제품(小麥製品)을 피할것.
08.   유제품(乳製品)을 피할것.
09.   가공식품(加工食品)을 피할것.
녹차(綠茶) 속에 함유되어있는 폴리페놀의 일 종인 카테킨Catechin)정상세포가 암세포(細胞)로 전화됨을 억제(抑制)시켜주는 작용(作用)이 있다.
녹차(綠茶)시스테인은  무독화(無毒化)해 주고 치매증을 예방(預防)해 주는 식물(食物)이다.    
1.   하루에 2 의 녹차(綠茶)를 음용할 경우 치매증을 예방해 준다
녹차(綠茶)알츠하이머병의 주인(主因) 중 하나인 호모시스테인의 작용(作用)을 억제시켜 준다 호모시스테인은 화스트레스로 인하여 변성(變成)된 유독성(有毒性) 신경물질(神經物質)이. 녹차(綠茶)의 강력(強力)한 항산화작용은  산화스트레스를 억제(抑制)해 준다. 호모시스테인(Homocysteine)은 혈액(血液) 속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 종인데 인체(人體) 내에서 동물성단백질(動物性蛋白質)이 소화된 중간대사산물(中間代謝產物)이다. 호모시스테인 혈증(血症 : Hyperhomocysteinemia)이 장기간 지속될 경우 혈관경화(血管硬化)가 조성됨과 동시에 혈관내벽(血管內壁)이 손상(損傷)되므로 인하여 혈괴(血塊)를 형성하며 중풍(中風)과 심근경색(心筋梗塞)과 폐동맥전색(肺動脈栓塞)과 퇴부심층정맥(腿部深層靜脈)에 혈전(血栓)을 형성한다 
일본동북대학(日本東北大學) 의학부(醫學部) 연구팀은 하루에 2 이상(以上)의 녹차(綠茶)를 음용하는 조(組)와 일주(一週)3 이하(以下)의 녹차(綠茶)를 음용하는 조(組)를 서로 비교해봤다하루에 2 컵 이상의 녹차를 음용하는 조(組)의 신체기능의 퇴화(退化)가 비교적 완만하게 나타났다70세(歲) 이상자(以上者) 1000명을 상대로 실험하였다 녹차(綠茶) 속에 함유(含有)되어 있는 카테킨은 강력(強力)한 항산화작용이 있으며 세포(細胞)의 암화(癌化)를 억제해 주고 돌연(突然)히 변이(變異)된 세포(細胞)들을 정상세포(正常細胞)로 회복(回復)시켜 주며  유문나선간균(幽門螺旋桿菌)의 활성(活性)을 억제(抑制)시켜 주고 동맥경화(動脈硬化)를  예방(預防)해 주는 효과가 있다.    
치매증을 예방해 주는 식물(食物):커피
하루에 3 의 커피를 음용할 경우 인지기능(認知機能)의 퇴화(退化)를 예방해 준다
 
카페인과 클로로겐산의 효과(效果) : 커피신진대사(新陳代謝)를 촉진시켜 주고 감비효과(減肥效果)를 증진시켜 주며 암증(癌症)을 억제해 주고 혈당치(血糖值)의 상승(上升)을 완만(緩慢)하게 해주는 공효(功效)가 있다커피가  인지기능(認知機能)의 퇴화(退化)를 예방(預防)해 준다는 과학자들의 각종 연구결과 보고들이 다수 발표되었다.   화란(荷蘭)의 국립공중위생환경연구소(國立公眾衛生環境研究所)에서 실험한 결과 커피를 음용하는 사람들의 인지기능퇴화(認知機能退化) 속도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 보다 완만하다고 증명되었다 핀랜드와 이탈리아와 화란(荷蘭)에서 약 700을 대상(對象)으로 10년(年) 동안 추종조사(追踪調查)한 결과(結果)이다다시 말하면 하루에 3 의 커피를 음용하는 사람들의 인지기능퇴화(認知機能退化)는 비교적 완만하다고 실증되었다.   커피 속에 함유되어 있는 클로로겐산은 강력(強力)한 항산화작용이 있으므로 암증(癌症) 예방 효과(效果)가 있다하루에 4 이상(以上)의 커피를 음용하는 사람들에게서도 동일한 효과가 나타났다.
 본문(本文)은 일본「항노지신(抗老之神)」이라고 불리는  시라사와타쿠지(白澤卓二:しらさわたくじ) 의학박사醫學博士)의 저서 白澤博士的阿茲海默症革命搶救失智的大腦(번역:시라사와타쿠지(白澤卓二:しらさわたくじ)醫學博士)의 알츠하이머병 혁명: 치매에 걸린 대뇌 구하기) 에서 발췌번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