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명의(日本名醫)가 추천하는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을 2주(週) 동안 복용할 경우 3.2% 의 체지방(體脂肪)이 감소된다.!
일본명의가 설계(設計)한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0에 가입(加入)된 기타식재(其他食材) : 건강효과(健康效果)를 UP!
일본명의(日本名醫)이며 순천당대학교(順天堂大學校) 의과대학(醫科大學) 교수(教授)인오바야시히로유키(小林弘幸: おばやしひろゆき) 의학박사는 홍미증(紅味噌)과 백미증(白味噌)을 결합(結合)하여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을 설계하였다. 오바야시히로유키(小林弘幸: おばやしひろゆき) 의학박사는 "홍미증(紅味噌) 중(中) 우메보시 (梅干: umebosi )는 항산화작용(抗酸化作用)을 구비(具備)하고 있으며 백미증(白味噌)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GABA 는 스트레스를 경감(輕減)시켜 줌과 동시에 자율신경(自律神經)의 평형(平衡)을 조정해 주고、정장(整腸) 공효와 만성피로(慢性疲勞)를 개선시켜 주는 효과(效果)가 있다." 고 해석(解釋)했다.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속에 함유되어 있는 기타(其他) 식재(食材) 역시 건강공효(健康功效)가 있다. 또 콩국(豆漿) 속에 함유되어 있는 사포닌(saponin)은 트리글리세리드의 인체흡수(人體吸收)를 억제(抑制)시켜 주고 나쁜콜레스테롤의 증가(增加)를 방지해 준다. 또 콩국(豆漿) 속에 함유되어 있는 대두단백질(大豆蛋白質)이 인체(人體) 내에서 분해(分解)되고 흡수(吸收)되는 과정에서 포만감(飽滿感)을 느끼게 해주므로 인하여 양호한 감비공효(減肥功效)도 있다. 일본관리영양사(日本管理營養士) 무쓰미쿠스모토(楠本睦実: Mutsumi Kusumoto)는 닭고기(雞肉)는 고단백질(高蛋白質)、저(低)칼로리의 육류(肉類)이며 지방(脂肪)의 함량이 비교적 낮고 포만감(飽滿感)이 있음과 동시에 열량(熱量)의 섭취(攝取)를 감소(減少)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일본(日本)의 관리영양사(管理營養士) 타카하사미에(高橋美枝:たかはさみえ)는 "콩국(豆漿)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베타 – 콩글리시닌(β-Conglycinin)」이라고 칭하는 우량단백질(優良蛋白質)은 연지(燃脂)를 돕고 지방합성(脂肪合成)을 억제(抑制)시켜 주며 혈중(血中) 트리글리세리드와 콜레스테롤의 레벨을 강저시켜 준다." 고 설명(說明)했다. 일본(日本)의 여배우(女俳優) 쿠보타마키(久保田磨希:くぼたまき)는 매일 한 대접의 콩국닭괴미증탕(豆漿雞肉味噌湯)을 2주(週) 동안 복용하였다. 그결과 만성피로문제(慢性疲勞問題)와 혈관경화(血管硬化)와 자율신경(自律神經) 문란과 장내환경(腸內環境) 불평형(不平衡) 등 증상이 호전(好轉)되었으며 체지방(體脂肪)이 종전의 37.8% 로 부터 34.6%로 강저되었다고 말했다.
정장(整腸) 효과와 감지(減脂) 공효가 있는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의 제법(製法) :
정장(整腸) 효과와 감지(減脂) 공효가 있는 장생미증탕(長生味噌湯)의 제법(製法) :
재료(材料)(2인분)
홍미증(紅味噌) 30g。
백미증(白味噌) 30g。
잘게 썬 닭고기 80g。
파 40g。
생강(生薑) 1쪽。
콩국(豆漿) 100ml。
적당량의 호초(胡椒)。
제법(製法) :
닭고기와 생강(生薑)과 파(蔥)를 함께 버무려 육환자(肉丸子)를 만들어서 200ml 의 맑은 물속에집어넣고 끓인다. 콩국(豆漿)을 가입(加入)하여 다시 한 번 끓인다. 마지막으로 미증(味噌)을 탕(湯) 속에 집어넣고 적당량의 호초(胡椒)와 조미료(調味料)를 가미한 후 복용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