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4일 목요일

명일엽(明日葉 : Ashitaba)의 효능 ;

명일엽(明日葉 : Ashitaba)의 효능 ;  
명일엽은 일본에서 조상 대대로 건강식품으로 사용되어 왔는데 1990 년대 부터 과학자들이 명일엽에 관하여 연구하기 시작하였다.  과학자들에 의하여 명일엽의 효능이 하나 둘 밝혀지면서 건강식품으로써 명일엽의 인기는 날로 급상승하고 있다.
1991년에  일본 오사카대학교( Osaka University)  이나모리(Y. Inamori)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 속에 함유되어 있는  칼콘“chalcones” 이라고 불리는  천연 항산화제(antioxidants)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그결과  명일엽을 질병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이나모리(Inamori)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 속에 함유되어 있는 2개의  칼콘(chalcones) (1)xanthoangelol 과  (2) 4-hydroxyderricin 의 두 종류의 특별한 칼콘에 관하여 집중 연구하였다스트렙토마이신(Streptomycin)과 명일엽(Ashitaba)을 비교 연구하였다.. 스트렙토마이신이 명일엽 (Angelica Keiskei) 보다 더 강력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명일엽(Ashitaba)Staph 감염과  Strep 감염(infections)에 대하여 괄목할 만한 치료효과가 있음을 발견하였다.
이나모리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Ashitaba)은 항박테리아(anti-bacterial)  공능이 있음을 발견하였다.  또  일본 동경(Tokyo)에 있는 메이지대학교(Meiji College)의 타카타 오쿠야마(Takata Okuyama)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Ashitaba)의 항종류 공능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이 연구팀은 명일엽의 노랑색 진액(golden, oozing sap) 속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칼콘(chalcones)” 성분에 관하여 집중 연구하였다.    또 이 연구팀은 명일엽의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은  항종류(抗腫瘤 : anti-tumor promoter) 공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메이지 대학교(Meiji College ) 연구팀은   xanthoangelol 과  ashitaba-chalcone 의 두개의 다른 칼콘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2개의 다른 칼콘(chalcones) 역시 항종류( anti-tumor-promoting) 능이 있다고 발표했으며 암증을 예방해 줄 수 있다고 발표했다.  
명일엽(Ashitaba)은 혈액을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고 한다중국 우한(Wuhan) 시에 있는 우한대학교 의과대학(the Medical College  of  Wuhan University)   Jing-Ping OU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Ashitaba)이  내피세포(內皮細胞 : endothelial cells)를 보호해 주는 효능에 관하여 연구하고 있다..  내피세포(Endothelial cells)는 혈관(blood vessels)과 임파관(lymphatic vessels)의 내벽을 형성하고 있는 세포들이다.   우한대학 연구팀은 명일엽(Ashitaba)이  동맥경화(anti-atheroscleroticeffects )를  방지해 준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다시 말하면 명일엽은 심장을 보호해 주는 효능이 있다.  오우 교수는 콜레스테롤의 레벨이 상승하므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질환을 명일엽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오우() 교수는  명일엽이 동맥경화를 치유해 줄 수 있을것이라고 확신했다또 오우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이 혈액순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적혈구(red blood cells)가 자신의 구경(口徑) 보다 작은 모세혈관을 통과할 때 체형을 모세혈관의 구경에 맞게 축소시켜서 통과하는데 건강한 적혈구들은 별 문제가 없지만 건강하지 않은 적혈구들은 자신의 사이즈 보다 작은 모세혈관을 통과할 때 어려움을 겪는다오우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과 적혈구의   "deformation of red blood cells when they passed through tiny capillaries "에  관하여 연구하고 있다. 연구결과 오우 교수 연구팀은 명일엽 속에 함유되어 있는 칼콘(chalcones) 성분이 적혈구의 건강을 유지해 주며 적혈구의 응집을 방지해 줌과 동시에 직경이 좁은 모세혈관을 저항없이 통과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