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9일 금요일

여성(女性)들의 5 개 부위(部位)의 출한이상(出汗异常) - 1/5 경부출한(颈部出汗 : 묵 주위의 땀) = 내분비문란(内分泌紊亂)

여성(女性)들의 5 개 부위(部位)의 출한이상(出汗异常) - 1/5  경부출한(颈部出汗 : 묵 주위의 땀) = 내분비문란(内分泌紊亂)
극렬(剧烈)한 운동 후나 천기(天气) 염열지제(炎热之際)에 출한(出汗)되는 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그러나 평상시 경부(颈部)의 출한(出汗)은 내분비문란(内分泌紊亂)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으므로 소홀히 여기지 말아야 한다다음은 여인(女人)들의 신체 부위(部位)의 출한(出汗)과 관계되어 있는  비정상 징조이다.
1경부출한(颈部出汗 : 목 주위의 땀) = 내분비문란(内分泌紊亂) :
경부(颈部 : 목 주위)에는 한선(汗腺)의 분포(分布)가 희소(稀少)한 부위이다평상시 목 둘레에서 출한(出汗)이 심할 경우  내분비문란(内分泌紊亂)을 염두에 두고 병원을 찾아가서 홀몬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 그리고 평상시  내분비(内分泌) 계통을 조절해 주는  음식(饮食)을 섭취하고 운동(运动)을 열심히 하며  약물치료(药物治疗)를 받아야 한다.  또  양호(良好)한 음식습관(饮食习惯)을 들이고 신선(新鲜)한 과일과 채소와 고단백류(高蛋白类) 식물(食物)을 섭취해 주고 신체에 필요한 물(水)을 충분히 마셔 주어야 한다.   또 운동을 열심히 하여 체질(体质)을 가강(加强)시켜 주어야 한다. ;그리고 과학적(科学的) 생활규율(生活规律)을 지켜주며 오야(熬夜 : 밤샘)는 절대로 삼가해야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