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금요일

일본(日本) 의학가(醫學家)의 암세포(癌細胞) 사살(死殺) 신방법(新方法) - (2)

일본(日本) 의학가(醫學家)의 암세포(癌細胞) 사살(死殺) 신방법(新方法) - (2)
1  석원결실(石原結實) 의학박사醫學博士의 고온치암(高溫治癌) 이론(理論)
체온(體溫)을 상승시키는 방법
(1)운동(運動) :
사람의 체중(體重)45를 차지하고 있는 근육은 인체(人體)의 최대기관(最大器官)이다운동(運動)을 할 경우 근육으로 부터   대량의 열량(熱量)이 생산됨과 동시에 체온(體溫)을 상승(上升)시켜 주고 신진대사(新陳代謝)를 촉진시켜 준다. 백혈구(白血球)의 활약(活躍)이 증강되고 운동후(運動後) 신체(身體)가 가벼워짐을 스스로 느낄수 있다물론 마음도 상쾌해 지고 체내(體內)의 노폐물과 혈액(血液) 속의  잉여양분(剩餘養分)들을 연소(燃燒)시켜 주며 중금속 등을 비롯한 노폐물을 땀()과 요액(尿液)을 통하여 체외로 배출(排出)시켜 준다.   즉 운동은 체내(體內)의 대청소(大淸掃) 작업이나 마찬가지이다. 바쁨에 쫒기는 생활로 인하여 운동(運動)이 부족한 현대인(現代人)들에게 가장 좋은 체온을 상승시켜 주는 간단(簡單)한 운동방식은 걷는 것이다.
(2)목욕 :
일상생활(日常生活) 중 가장 간단하고 유효(有效)한  신체(身體)를 온열(溫熱)해 주는 방법(方法)은 목욕이다. 전신(全身)을 욕조 속에 담그고 있을 경우 수온(水溫)은 혈관(血管)을 확장시켜 주고혈액순환(血液循環)을 촉진시켜 준다또 내장(內臟)과 근육은 산소와 영양분을 보충받는다또 신장(腎臟)과 폐(肺)는 노폐물을 배출시켜 준다. 또 목욕은 혈액(血液)과 임파액(淋巴液)의 순환(循環)을 촉진시켜 준다.   신장(腎臟)의 혈류(血流)를 증가시켜 주고 배뇨량(排尿量)을 증가시켜 준다.  그 결과 수종(水腫)과 수각빙냉 증상을 제거시켜 준다.
(3)온열식물(溫熱食物)의 섭취 :
석원(石原) 의사(醫師)는 평상시(平常時) 신체(身體)를 온열(溫熱)시켜 주는 식물(食物) 예를들면 메밀과 현미와 어패류(魚貝類)와 근경류채소(根莖類菜蔬)와 해조류(海藻類)와 생강과 마늘과 파와 사과와 앵두와 포도와 흑당(黑糖)과 홍차(紅茶)를 복용하라고 백성들에게 권유한다.   그는 또 신체온열(身體溫熱)  쾌속방법(快速方法) 중 하나는 생강홍차(生薑紅茶)를 음용하는 것이다고 말한다.   생강(生薑)의 최대공효(最大功效)는  신체(身體)를  온열(溫熱)시켜 주는 것이다유럽의 한냉지구(寒冷地區)에 살고있는  국민들은 습관적으로 홍차(紅茶)를 마신다홍차(紅茶) 속에 생강(生薑)을 혼합하여 음용할 경우 극대 효과(效果)가 발생하므로 인하여   신체(身體)에서 열()이 난다
한의학 고적(古籍)에 다음과 같이 기재(記載)되어 있다.   생강능거백사(生薑能去百邪)”  다시 말하면 생강은 백가지 질병의 원인을 제거시켜 준다.” 는 뜻이다16 세기시(世紀時)영국(英國) 흑사병(黑死病)이 대유행(大流行)하여  전체 런던 시민(市民)의  1/3이  사망하였다그런데 평상시 생강(生薑)을 복용한 사람들은 다행히 살아남았다.  그래서 그 당시 영국왕(헨리 8 세(八世)는  영국 전() 국민들에게 매일 생강(生薑)을 복용하라고 어명을 내렸다현재(現在)까지 영국(英國)의 도처에서 생강병(生薑餅 : 생강을 혼합하여 만든 각종 빵)과 생강과자와 생강쿠키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헨리 8 세의 영향이 크다.
2006 년 미국 미시건대학교  종합(綜合) 암증(癌症) 연구센터의 연구원(研究員)들은현재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강분(生薑粉)을 실험실에서 배양(培養) 중인 난소암세포(卵巢癌細胞) 속에 투입시킨 결과(結果)  암세포(癌細胞)들이 전멸(全滅)했는데 이는 세포사멸(apoptosis) 작용과  세포자서(細胞自噬 : Autophagy)  작용(作用) 때문이라고 미국암증학회(美國癌症學會)에서 논문을 발표했다.   이 실험에 사용된 암세포(癌細胞)난소암세포(卵巢癌細胞)이었다그러나 과학자들은 모든 암세포들에게 동일한 효과(效果)가 있을 것이다고 발표했다.
석원(石原) 의사(醫師)감기에 걸려 체내에서 고열이 발생할 경우 기뻐해야 된다고 발표했다왜냐하면 체내에 있는 모든 암세포를 죽이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