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마음속에서생긴독소
고대의성현들은부인들에게”화를낸다음아기들에게절대로젖을먹이지말라” 고타일렀다.
왜냐하면아기들의중독(中毒)을방지하기위해서였다.
어머니가가볍게조금화를낸다음아기에게젖을먹이면아기의피부에창이생기고어미가심하게화를낸다음아기에게젖을먹이면아기에게병이생기며심지어죽기까지한다.
사람이화를내면온몸이떨리고얼굴색깔이창백해지며입술이시퍼렇게변하는데이는심리적인변화가생리적인변화에영향을미치기때문이다.
최근과학자들은심리적인변화가발생하면각종심리변화에따라서상응하는화학물질이인체내에서분비되어혈액속으로들어가기도하고숨을내쉴때내쉬는공기속에분비물이묻어밖으로배출된다고증명하였다.
Elmer Harris 의저서“Bad Thoughts Create Poissn” 에보면다음과같은글이실려있다.
”워싱턴에있는심리실험실에서다음과같은실험을하였다. 우리들의나쁜생각은생리적으로화학변화를일으킨다. 다시말하면일종의독성물질을만들어혈액속으로집어넣는다.
얼음속에집어넣은실험실유리관의주둥이에입을대고숨을크게내쉰다.
심리적으로정상일때유리관속에들어있는공기가응결된색갈은투명하고무색이다.
만약대단히놀랬거나두려운생각이있거나질투심이있거나화가대단히많이나있을때내쉰숨은유리관속에응결된색깔이각각다르다.
과학자들의실험분석결과치명적인독즙이유리관속에응결되어있다고나타났다.
질투심과시기심이강할 때내쉰숨이응결된물질을기니스피그(모르모트)에주입시켰더니몇분만에기니스피그가죽어버렸다.
한시간내내원한을품은심리상태에서내쉰숨을유리관속에응집시킨물질로80(Eighty) 명의사람을죽일수있다고한다.
과학자들은원망하거나화를내면건강을해치며반대로즐거운감정은인체에유익한화학물질을분비시켜준다고발표했다. 과학자들은또선한생각과악한생각이뇌속에입력됨에따라세포가개조된다고발표했다.
대단히놀랠경우정신이불안해지고신체가편치못한이유는무었인가?
미국의음식물검사국Willy 박사는”몹시놀랠경우모종의화학물질이독성물질로변하여기관속으로들어가면해당부위의조직이파괴되어질병이발생한다.” 고말했다. 순결한믿음역시정신을맑게해주고흥분을진작시켜주며사람을소생시켜준다.”
사람의각종정서는인체에대단히강열하게반응한다.
동물도사람과마찬가지이다.
동물들이꽁꽁묶여도살장으로끌려갈때두렵고무섭고분하고미워하는악독정서가동물들에게발생한다.
죽음직전에있는도살장안에있는동물들의울음소리는매우처량하게들린다. 도살장안에서두려움과분노의정서로인하여발생한짐승들의몸속에서분비되는화학독소를화학자들은시독(시체의독)이라고칭한다.
시독은혈관을타고온몸속에퍼진다. 도살당한후에도온몸속에남아있다. 시독은물속에넣고끓이거나요리를한다고해서없어지지않는다. 사람이이와같은고기를먹고난후인체의각조직과기관에해독을입는다. 그래서고기를먹는사람의마음도편치못하다.
의학이발달해감에도불구하고수많은새로운질병이남발하고있다. 식육적독(食肉積毒: 고기를먹음으로써체내에독이축적됨)이질병을남발하고있다. 도살장에서도살당할당시동물들에게발생한분노를먹고두려움을먹는것이나다름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