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오일 풀링

이빨이 하얗게 변한다. 잇몸은 분홍색으로 변하여 더욱 건강하게 보인다. 현대 의학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도 고친다.

해바라기 씨로 짠 기름과 참기름이 가장 좋고 인체내의 독소를 제거시켜 준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아침 식사를 하기 전에 속이 비어 있을 때 기름을 한 숟갈 입속에 머금고 절대로 삼키면 않된다. 입안의 기름을 이리 저리 굴리고 우굴 우굴 소리를 내며 움직여 준다.

이빨과 잇몸과 혀와 입안을 기름으로 청소해 준다는 기분으로 헹군다.

15 분 내지 20 분 간 풀링해 준다. 이런 방법을 오일 풀링이라고 칭한다.

입안에서 기름과 침과 섞여 입안에 있는 효소를 활성화 시켜 줌으로써 효소는 피속에 들어있는 독소를 제거시켜 준다. 이와 같은 기름 속엔 독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절대로 삼키면 않된다.

15 분 내지 20 분 후에 입안에 들어 있는 기름은 하얀색으로 변한다.

아직도 기름 색깔이 노랑색일 경우는 열심히 기름을 입안에서 돌려주지 않았기 때문이므로 더 열심히 돌려주어야 한다.

끝으로 더러운 기름을 내뱉고 나서 수돗물로 입안을 잘 헹구어 주어야 한다.

흔들 거리던 이빨이 튼튼해 진다.

잇몸에서 피가 나던 것이 사라진다.

이빨이 더욱 하얀색으로 변한다.

하루에 3 번 오일풀링을 해주면 만병이 통치된다.

Karach 박사에 의하면 오일풀링을 하면 질병이 없어지므로 150살 까지 장수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또 Karach 박사는 편두통과 기관지염과 충치와 잇몸 질환과 동맥경화와 백혈병과 관절염과 습진과 복막염과 위장병과 심장병과 고혈압과 당뇨병과 암과 신장병과 여성 홀몬 분비 이상과 같은 질병이 치료된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