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3일 월요일
요료법(尿疗法)은 과학적(科学的)으로 증명된 제세양방(济世良方)이다.
요료법(尿疗法)은 과학적(科学的)으로 증명된 제세양방(济世良方)이다.
다음은 상해시(上海市) 제 2차(第二次) 요료(尿疗) 정보 교류회(交流会) 석상에서 발표한 장여신(张 汝 信) 씨의 증언이다.
제목 : "요료법(尿疗法)은 과학적(科学的)으로 증명된 제세양방(济世良方)이다.”
요료(尿疗)의 반응(反应)은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난다. 나는 간경화(肝硬化) 환자임으로 요료(尿疗)를 시작하자 마자 최초(最初)의 반응(反应)은 5 일간 연속적(连续的)으로 설사(腹泻)를 했으며 흑색 배설물(排泄物)에서 악취(惡臭)가 났다. 나는 10여 년간 체내에 쌓여 있던 오물(污物)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는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하였다. 피부(皮肤)에 부종(浮肿)이 생기고 종창도 생겼으며 참아내기 어려운 가려움증도 생겼다. 피부과(皮肤科) 의사를 찾아갔더니 항생제(抗生劑)를 처방해 주어서 이틀 동안 항생제를 복용하였다. 항생제를 복용하는 동안 요료(尿疗)를 중단하였다. 그리고 나서 다시 요료(尿疗)를 시작하였다. 얼마 후에 나의 얼굴에 생겼던 노인반(老人斑)과 간반(肝斑)이 모두 없어진 것을 보고 나는 깜짝놀랬다. 나의 병정이 호전(好转)되어 가고 있는 징조(徵兆)라고 굳게 믿고 요료를 계속(继续) 실시하였다. 매개인(每个人)의 체질(体质)과 병증(病症)이 다르므로 요료 후의 반응(反应)도 각각 다르게 나타 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1 년 반(一年半)의 요료로 인하여 간공능(肝功能)이 정상(正常)으로 회복되었고 트리글리세리드의 수치도 원래(原来) 1200 이었던 것이 480 으로 떨어졌다. 나는 요료(尿疗) 기간(期间) 동안 미국(美国)으로 건너가서 48 일 동안 미국의 동부와 서부와 남부와 북부를 enfn 돌아 다니며 순회강연(巡回演讲)을 했다. 미국 강연을 마치고 대만(台湾)으로 돌아와 2, 3 주 동안 쉬고나서 요료법을 전파 시키기 위하여 다시 인도(india)로 들어갔다.
이상은 나의 요료 경험담(经验谈)이다.
다음은 병례(病例)이다.
병례(病例) (1) :
80 세(岁)된 간암(肝癌)에 걸린 노선생(老先生)이 간암 수술을 받고보니 암세포(癌细胞)가 이미 신장(肾脏)과 기타(其他) 기관(器官)으로 전이됨을 발견하였다. 의사들은 더 이상 수술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노인의 자녀들이(子女)들이 부친을 데리고 나에게 왔다. 나는 노인에게 요료(尿疗)를 실시해 보라고 권유하였다. 노인의 소변 속에 혈사(血丝)도 섞여있고 소변의 색깔이 너무나 짙어서 노인은 감히 마실 용기가 나지 않았다. 그래도 나는 노인에게 한 번 마셔보라고 간곡히 권유했다. 노인은 귀가 한 후 아침에 한 컵을 마시고 저녁他때 취침 전에 또 한 컵을 마셨다. 밤 12시 쯤 일어나서 또 한 컵을 마셨다. 그 다음 날 부터 노인의 소변의 색깔은 전에 비하여 훨씬 맑아졌다. 자신의 요액이 며칠 사이에 맑아진 것을 보고 노인은 질병을 치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 그후 노인은 계속 요료(尿疗)를 꾸준히 실행하여 4년(四年)을 더 살고 세상을 하직하였다.
병례(病例) (2) :
금년 60세 된 폐암(肺癌) 환자(患者)의 머리카락은 부석 부석하여 광택이 없었고 허리를 반듯하게 펼 수 없었으며 대변이 통창하지 못하여 매일 통변약(通便剂)을 복용함에도 불구하고 항문통(肛门痛)이 있다. 그녀가 나를 찾아왔다. 나는 그녀에게 오늘 부터 의사를 찾아가지 말고 소변을 마셔보라고 권유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요료법(尿疗的方)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그녀는 귀가 후 그날부터 요료를 실시하였다.
그녀는 소변을 마신 후 설사를 하였으므로 더이상 통변약이 필요없게 되었다. 요료를 실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허리를 곧게 펴고 걸어 다닐 수 있었으며 전신(全身)의 부종(浮肿)도 말끔히 사라졌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