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3일 월요일

여자(女子)의 면상(面相)과 성기(性器)

여자(女子)의 면상(面相)과 성기(性器)

 

 

입술(唇)이 툭 튀어나온 여성의 음호(阴户)는 크기도 하고 작기도 하며 음도는 깊기도 하고 얕기도 한데  음경(阴茎)이 음도(阴道) 안으로 진입시 음호(阴户)가 열렸다 닫혔다 하므로 이상한 쾌감(快感)을 갖는데 이러한 여성들은 그리 많지않다.

 

여자(女子)의 음호(阴户)가 작고 음도(阴道)는 얕고 좁으며 바싹 조이고 정수(精水)가 넘치는 여성들은  양구(阳具) 진입시 영아(婴儿)들이 흡유(吸乳)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마찰(摩擦)이 매우 심하므로 쾌감(快感)이 최고봉(最高峰)에 달하는데 이러한 여성도 그리 많지않다.

 

여자(女子)의 이마(额骨)가 높고 눈썹이 많은 여성의 음호(阴户)는 작고 음도(阴道)는 좁아서 옥경(玉茎) 진입시 빨려 들어가는 쾌감(吸动快感)이 있으므로 올가즘이 절정에 이른다.

 

여자(女子)의 입(口)이 작고 이마가 좁은 여성의 음호(阴户)는 작고 음도(阴道) 역시 좁으며 굽어있기 때문에 양구(阳具)가 단소(短小)한 남성들은 여자(女子)를 만족시켜 줄 수 없으나 的满意乐趣配合양구(阳具)가 세장(细长)한 남성과 교합할 때 쾌감이 절정에 도달된다.

 

여자(女子)의 이마가 넓고 콧대가 낮으며 코가 무너져 있는 여성의 음호(阴户)는 크고 외부(外部)는 함요(陷凹)되어 있고 평편하며 음도(阴道)는 크지만 얕다. 옥경(玉茎) 진입시 소양감(搔痒感)은 있으며  미묘(美妙)한 감각이 발생한다.(계속-相書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