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8일 수요일

인뇨요법(人尿療法) - (19)

인뇨요법(人尿療法) - (19)


요료(尿療)의 간증들  




(1)   다음은 1990 8 14 일자 로이터 통신에 보도된 기사이다.



"Four Sri Lankan commandos who drifted in a boat more than 1,000 miles to Thailand after they had been ambushed and given up for dead were given a rapturous welcome when they returned home. 'They managed to survive on the boat by catching turtles and drinking urine,' a military officer said."


다시 말하면 ”4 명의 스리랑카 특공대는 타이랜드 육지로 부터 1600km 떨어진 해상에서 표류되어 있었다. 죽었다고 포기했던 4 명의 특공대들이 살아서 귀환하니 고향의 친척들과 친지들은 그들읋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그들은 바닷속에 표류되어 있는 동안 거북이를 잡아먹고 자신들의 소변을 마심으로써 생명을 유지하였다." 는 뜻이다.





(2)   다음은 1990 7 30 일자 일본의 교도통신사(Kyodo News) 뉴스에 수록되어 있는 기사의 일부이다.

"Kyodo News Service, Tokyo



July 30, 1990



"A male cook was pulled out of the rubble of the Hyatt Hotel early Monday morning, 14 days after a powerful earthquake devastated the northern Philippines, officials said. Dry, with only minor bruises on his body, he told reporters he survived by drinking his own urine."


다시 말하면 ”Dy 라고 불리는 한  남자 셰프는 북부 필립핀에 자리잡고 있는 하얏트 호텔이 강력한 지진으로 인하여 무너지는 바람에 깨진 벽돌과 콩크리트 속에 14 일 동안 묻혀 있다가 구조대에 의하여 천만다행으로 구출되었다. 약간의 찰과상 만 입었을 뿐 다친데는  별로  없었는데 14 일 동안 자신의 소변을 마심으로써 생명을 유지하여 살아 남을 수 있었다.” 는 뜻이다.





(3)   다음은  1990 7 31 일자  연합뉴스(Associated Press)에 보도된 기사이다.



금년 27 세의 Pedrito Dy 씨는 강력한 지진으로 인하여 고급호텔이 무너지는 바람에 땅속에 같혀 14 일 동안 지내게 되었다.  Pedrito Dy 라고 불리는 호텔 식당의 셰프는  북부 필립핀의 Baguio 리조트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얏 테라스 호텔(Hyatt Terraces Hotel)에 근무하던 셰프인데  세번째로 구출된 사람이다.  Pedrito Dy 씨는 마닐라(Manil)에 있는 큰병원으로 옮겨  Dr. Raul Morena 박사의 치료를 받고있다.  Raul Morena  박사는  Dy 씨가 피트니스 클럽의 선생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보다 더욱 건강한 신체의 소유자이었으므로 생명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큰 상처가 없었으며 자기 자신의 소변을 마시고 땅속에서 생명을 유지하였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