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일 일요일

여성들은 아름다운 피부를 갖기를 희망하고 있다. 특히 얼굴 피부가 세밀하고 얼굴에서 광택이나며 얼굴 색깔이 붉그스름하기를 갈망한다.

다음은 여성들을 위한 몇 가지 잠언이다. 

1미소(微笑)
미소는 여성들의 가장 좋은 화장품이며 값이 저렴하다. 항상 즐거운 여인들의 피부에서는 광채(光彩)가 난다.
나쁜 정서(情绪)와 스트레스는 피부(肌肤)를 망쳐 놓는다.

피부(皮肤)를 늘어지게 만들고 건조(干燥)하게 만들며 부스럼과 종기가 생기고 광택이 나지않고 얼굴 색깔이 암담(暗淡)해 진다.

여성들이 자주 웃을 경우 얼굴이 아름다워 진다.
최근(最近) 과학자들의 연구(研究) 결과 피부(皮肤)의 색택도(色泽度)와 피부의 윤택도(润泽度)와 피부의 긴치도(紧致度)는 모두 인체의 내분비(内分泌)와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증명하였다.

사람의 정서(情绪)내분비(内分泌) 조절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증명되었다.

웃을 때 내뇌(脑内)에서 일종(一种)의 쾌락(快乐) 홀몬 엔도르핀(Endorphin)이 생산되어 여러가지 통증(痛苦)을 완해시켜 줌과 동시에 면역능력(免疫能力)을 증강시켜 준다고 한다.

또 사람이 웃을 때는 피부에서 항염(抗炎) 작용이 생기며 각질(角质) 세포(细胞)의 증생(增生)을 방지해 주고 교원단백(胶原蛋白) 세포(细胞)의 생성(生成)을 대대적으로 증강(增强)시켜 준다고 한다.

그래서 마음이 항상 즐거운 여인(女人)들의 피부(肌肤)에서는 광채(光彩)가 난다.

이는 하나님이 여성들에게 남몰래 준 신비(神秘)한 법보(法宝)이다.

여성들이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있는 것이야 말로 청춘영약(青春灵药)이 아닐 수 없다.

2내조(内调)외양(外养) 보다 더 중요하다.
피부(皮肤)를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서는 우선 섭취하는 음식이 중요하다.

피부는 그 사람의 신체건강(身体健康)의 거울이다.

피부(皮肤)가 까무 잡잡해 지고 흑반과 갈반과 황반(黃斑)과 종기와 뾰루지 등이 생기는 것은 외부의 문제가 아니라 체내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피부(皮肤)에 갑자기 켕기는 느낌이 들면 구건(口干: 입안이 건조)이 생기고 설조(舌燥: 혀가 마르며)얼굴에 뾰루지나 종기가 생기면 동시에 변비(便秘) 증상(症状)이 나타난다.

이는 피부(皮肤)가 피로(疲劳)해 질 경우 피부(皮肤)의 주인(主人)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뜻이며 신진대사(新陈代谢)의 평형(平衡)이 깨졌다는 의미이다.
한의학 이론에 의하면 피부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신체(身体)의 내부(内部) 부터 조절(调节)해야 마땅하며 이것이 가장 유효한 방법이다고 한다.

피부(皮肤)가 건조(干燥)해 지고 여러 가지 반(斑)이 나타나며 잔줄음쌀이 생기는 것은 노화(老化)의 표시이다.

비타민 E 의 부족과도 깊은 관계가 있다.

그러므로 여성들에게 비타민 E 는 필수 영양제이다. 비타민 E 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과 육류(肉类) 속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

견과류(坚果類)중에는 살구씨(杏仁) 속에 비타민 E 의 함량이 높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