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3일 일요일

새벽에 음경 발기

남성양생

남성(男性)들은 누구나 성장해 가며 음경(阴茎)이 새벽에 발기(勃起)되는 체험(体验)을 한다.

음경(阴茎)이 야간(夜间)에 발기(勃起)한다 함은 깊이 잠들어 있는 시간에 음경(阴茎)이 스스로 발기됨을 의미한다.

음경(阴茎)이 야간(间)과 새벽에 발기(勃起)됨은 남성(男性)들의 성공능(性功能)이 강하다는 표시이기도 하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남성(男性)들이 숙면시(熟睡時) 자발적으로 음경(阴茎)이 발기(勃起)되는 횟수는 연령(年龄)과 체질(体质)과 성공능(性功能) 상태 여하에 따라 차이가 많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젊은 남성(男性)들은 매일 밤 7 차례 내지 8 차례 발기(勃起)되고 나이를 더해감에 따라 발기(勃起) 횟수는 점점 감소된다.

건강(健康)하고 정상적(正常的)인 중노년인(中老年人)들은 대략 매일 밤 2 차례 내지 3 차례 자발적으로 발기된다.

성공능(性功能)이 하강(下降)되거나 장애(障碍)가 있을 경우 야간(夜间)에 발기(勃起)하는 횟수는 점점 감소되다가 급기야는 완전히 소실(消失)되고 만다.

양위병(痿病)에 걸린 사람들은 야간(夜间) 발기(勃起)가 전혀되지 않는다.

야간(夜间) 발기(勃起)의 원인(原因)은 아직까지 확실하게 구명되지 않았다.

어떤 과학자들은 야간(夜间)에 고환(睾丸)에서 남성홀몬(테스토스테론)을 가장 왕성하게 제조하여 분비하는 때라고 말한다.

혈액(血液) 중에 남성홀몬의 레벨이 높아지면 스스로 발기가 된다고 한다.

또 어떤 과학자들은 야간(夜间) 발기(勃起)는 야간(夜间)에 식물신경(植物神经)의 공능(功能)이 활발하여 수복(修复) 공능(功能)이 발생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남성 자신의 간단한 야간 발기 테스트 방법을 소개한다.

우표(票) 한 장 위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어 놓는다.

잠자기 전에 음경 위에 우표를 붙여둔다.

그 이튿 날 아침에 우표가 떨어져 있거나 찢어져 있으면 야간(间)에 발기(勃起)가 발생한 증거이다.

이와 같은 발기 테스트를 의학용어로 우표시험(试验)이라고 칭한다.

여러 차례 반복하여 우표시험을 해본 결과 우표가 원래 상태로 음경에 붙어 있을 경우 성공능(性功能)이 하강(下降)되기 시작하므로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남성들은 성공능(性功能) 증강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