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24일 수요일

중년인들이 청어미증탕(鯖魚味噌湯)防을 섭취할 경우 골다공증과 빈혈을 예방해 준다.


중년인들이 청어미증탕(鯖魚味噌湯)防을 섭취할 경우  골다공증과 빈혈을 예방해 준다.
골다공증과 빈혈(貧血)여성(女性)들과 연장자(年長者)들에게 용이하출현(出現)하는 문제(問題)이다그중 빈혈(貧血)은 엄중시(嚴重時) 인지공능(認知功能)을 강저(降低)켜 주며 심지어 뇌신경손상(甚至造成腦神經受損)과 뇌신경퇴화(退化)골다공증을 유발하므로 인하여 질도(跌倒)와 골절(骨折)과 와상불기(臥床不起) 등을 유발한다일본(日本)의 저명한 관리영양사(管理營養士)는 추천推薦했다.一道청어미증탕9鯖魚味噌湯)을 백성들에게 추천햇다.  透過食材中 청어미증탕은 豐富的 풍부한 영양소營養素를 함유하고 있으므로就可能同時幫助防止 빈혈貧血을 방지해 주고 以及 골다공증을骨質疏鬆을 예방해 주기 때문에 므로幫助促進 여성女性들과 노년인長輩們的들의 건강健康을 촉진시켜 준다 일본(日本)의 저명한 관리영양사(管理營養士)이며 요리연가(料理研究家)인  무라우에사가코(村上祥子 : むらうえさがこ)청어미증탕(鯖魚味噌湯)골다공증과 빈혈을 에방해 준다."고 설명했다.   일본조도전대학교(日本早稻田大學校) 교수(教授)이며 식품약리학(食品藥理學) 전문가(專門家) 야자와이츠라(矢澤一良 : やざわいつら)는 "청어(鯖魚) 깡통 속의 고기와 뼈는 매우 연(軟)하여 모두 식용할 수 있다칼슘의 함량은 신선(新鮮)한 청어(鯖魚)43배(倍)되므로 인체에 충분한 칼슘을 보충(補充)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무라우에사가코(村上祥子 : むらうえさがこ)청어(鯖魚) 속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D 칼슘의 흡수(吸收)를 도와주므로 인하여 골다공증의 개선과 예효과(效果)가 많다.그외 청어(鯖魚)의 혈합육(血合肉)은 홍색(紅色) 비타민이라고도 칭하는 비타민 B12 를 함유하고 있고 또 철질(鐵質)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므로 혈액(血液)을 생성시켜 준다.” 고 설명했다.  
 미증(味噌) 속에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 라이신(Lysine과 트레오닌Threonine은 쌀밥 등 곡물류(穀物類) 속에 함량(含量)이 상당(相當)히 희소(稀少)하다
일본중앙미증연구소(日本中央味噌研究所)의 연구보고서(研究報告書)에 보면 미증(味噌) 중(中) 대두(大豆:Soy) 이소플라본Isoflavones인체(人體)의 골식(骨蝕: bone resorption骨吸收작용(作用)을 방지해 주므로 인하여 골질유실(骨質流失)을 예방해 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청어미증탕(鯖魚味噌湯) 요리 :  
재료(材料)2인분) : 청어(鯖魚) 깡통 약(約) 100g, 물(水) 300ml, 미증(味噌) 12 숟갈(大匙).
제법(製法) : 냄비 속에 청어와 물을 넣고 끓인다. 미증(味噌)을 혼합한 후 식용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