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7일 수요일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의 암증(癌症) 치료: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의 암증(癌症) 치료: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는 일본인들이 구세지작(救世之作)이라고 칭하는  90%的病自己會好》를 출판하였다.  이 책 속에 보면  "只要願意改變癌症就會痊癒!「已經無法醫治是一種誤解!「醫生放棄你你就拋棄他!」" 라고 기록되어 있다.  다시 말하면 "마음을 바꿔주면 암증은 전유된다. 현대의학으로 암증을 치료하지 못한다는 말은 일종의 오해이며 의사가 암증환자를 포기한 것이며 암증환자들은 의사로 부터 포기를 당한 것이다." 는 뜻이다. 《 90%的病自己會好(번역: 90%의 질병은 자기자신이돌볼수있다.) 
본(日本)의 악성종류전문가(惡性腫瘤專門家)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일본(日本)의 정통의료체계(正統醫療體系)에서 수 십년 행의한 후() 서방의학(西方醫學)은 암증치료에 한계가 있구나! 하고 느꼈다. 그리하여 몇몇 동지의사(醫師)들을 규합하여-진료소(診療所)를 창립하였으며 의사들은 본위주의(本位主義)와 우월감(優越感)을 버려야하고 모든 질병은 전유(痊癒) 가능하다고 주장하였다.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1957년 일본 오사카시(大阪市: おおさかし)에서 태어났으며 e-진료소(診療所)의사(醫師)이고 의학박사(醫學博士)이다. 오사카대학교(大阪大學校) 의과대학(醫科大學)과 대학원(大學院)을 졸업한 후 대학부속병원(大學附屬病院)과 시립병원(市立醫院)과 대판대학세포공정센터(大阪大學細胞工程中心)현재(現在) 대판대학생명기능연구소(大阪大學生命機能研究所)에서 악성종류(惡性腫瘤) 임상연구공작(臨床研究工作)에서 12년(年) 이상(以上)의 경력(經歷)을 갖고있다그는 전통의료(傳統醫療)와 전통의학(傳統醫學)의 사유(思維)와 전통의학수법(傳統醫學手法)으로는 암증의 치료의 극한선(極限線)을 돌파(突破)할 수 없다고 절감한 후 악성종류임상의사직(惡性腫瘤臨床醫師職)을 포기하였다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1995년(年) 한-아와지 대진재(阪神淡路大震災 : はんしん・あわじだいしんさい)"이 발생하던 해에 동지의사들을 모아 21세기의료와의학연구회(21世紀醫療與醫學研究會)를 공동성립(共同成立)하였. 2001년(年)연구회(研究會)의 명칭을e-진료소(診療所)」(www.e-clinic21.or.jp라고 개명했다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90%的病自己會好(번역: 90%의 질병은 자기자신이 돌볼 수 있다)癌症根治的必要條件(번역 :암증근치의 필수조건)、《死亡宣告中生還(번역: 사망선고를 받고 다시살아나다등 다수 의학서적을 출판하였다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只要願意改變癌症就會痊癒라고 말했다. 다시 말하면 암증은 마음만 고쳐먹으면 전유(痊癒)가 가능하다.” 는 뜻이다. 또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암증(癌症)과 싸워 전승(戰勝)하는 사람은 의사가 아니고 본인자신이다. 의사는 암환자가 암증(癌症)을 치료할 수 있도록 협조(協助)해 주는 전문가일 뿐이다. 암증(癌症)은 전신성적(全身性的) 질병(疾病)이므로 환자 자신이 자기(自己)의 생활습관(生活習慣)과 사고방식(思考方式)을 큰 마음 먹고 개변시킬 때 신체내(身體內)의 환경(環境)이 개선(改善)되므로 인하여 암세포(癌細胞)들은 더 이상 생존(生存)할 수 없게되고 암증(癌症)은 자연적으로 치유(治癒)된다. 서방의학(西方醫學)에서 암증을 치료하는 3대요법(三大療法)은 화학요법化學療法)과 방사선치료(放射線治療)와  수술인데 모두 환자의 면역력(免疫力)을 개선시켜 주고 자아치유공능(自我療癒功能)을 증강시켜 주는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3대요법(三大療法)만 의존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고 설명했다. 또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는 "암세포(癌細胞)들은 열악(惡劣)한 조건하(條件下)에서 지속적(持續的)으로 증생(增生)하고 정상세포(正常細胞)를 탄서吞(噬 )하며 최후(最後)환자(患者)를 황천(黃泉)으로 인도한다. 암세포(癌細胞)신체내에서는 용(龍)이나 체외에서는 하나의 벌레(蟲)와  같은 세포(細胞)이다. 일단(一旦) 체외(體外)로 나갈 경우 암세포는 즉시 사망한다. 실제로 암세포는 매우 취약(脆弱)한 세포(胞)이다. 암세포(癌細胞)정상세포(正常細胞)를 공격할 경우 신체조직(身體組織)이 직잡(直接) 손상을 입는다. 또 신체내에 암세포(癌細胞)가 증생(增生)함에 따라  대량(大量)의 양분(養分)을 급거독점(急遽獨占)하므로 인하여 정상세포(正常細胞)를 급속도로 영양불량(營養不良) 상태(狀態)로 몰입시켜  환자사망한다."고 설명했다.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90의 의사들은 암증(癌症)을 다음과 같이 오해(誤解)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1. 환자의 잉여수명(剩餘壽命)  선고(宣告):암환자들의 잉여수명(剩餘壽命)이란3대요법(三大療法)을 환자 스스로 접수(接受)한 암증환자들의 통계수자(統計數字)이다의사의 치료를 포기하거나 환자가 스스로 항암치료를 하거나 보조요법(輔助療法)을 사용하여 치료하는 암증환자들은 잉여수명통계에 들어있지 않다. 그러므로 암증환자들의 잉여수명(剩餘壽命)  선고(宣告)는 의미가 없다
2. 암증을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은 일종(一種)의 오해(誤解)이다대부분 의사들은 말기암증(末期癌症)은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의 실제(實際) 암증치료병례(癌症治療病例) 중(中) 허다(許多)한 말기암증병환(末期癌症病患)이 치유된 사례가 다수 있.
3. 대부분의 병원에서 환자의 동의서(letter of consent)에 서명을 요구한다왜냐하면 의료분규(醫療糾紛)를 방지하기 위함인데 환자의 각도(角度)에서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4. 대부분의 의사들은 암증치료(癌症治療)에 있어서 환자의 개별상황(個別狀況)에 대하여 전혀 관계하지 않고 무시하며 암세포(癌細胞)를 사멸시키기 위하여 오직 3대요법(三大療法)만을 시행한다. 다시 말하면 3대요법 실행 후 환자의 신체(身體)가 더욱 쇠약(衰弱)해 지든지 암증(癌症)에 대항(對抗)할 기력(力氣)이 없어지든지 전혀 상관하지 않는다.
 *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의 암증환자(癌症患者)들에 대한  양심충고(良心忠告)
 1.      암증환자 자신에 대한 생사(生死)를 집안사람들의 결정(決定)에 의존하지 말고  환자 자신이 암증치료의 주동이 되어야 한다. 그리고 친구들이 말하는 민속요법(民俗療法)에 귀를 기울이지 말아야 한다.
 2.      주치의사(主治醫師)가 많을수록 좋으며 각개 다른 영역(領域)의 전문가(專門家)들이 공동(共同)으로 치료하는 것이 좋다.
 3.      암환자 자신의 항암단대(抗癌團隊)을 조직할예를들면 의사(醫生)와 친구와 보조요법(輔助療法) 전문가(專門家)와 암증(癌症) 존활자(存活者)을 모두 포함하여 항암단대를 조직한다.
 4.      암증존활자(癌症存活者)들과 유대관계를 맺어 친교할 것.  그들의 암증치유에 대한 경험담(經驗談)청취(聽取)할 것.
 5.      현대의학의 3대요법(三大療法)을 선용(善用)하되 100% 의뢰(依賴)하지 말고 자아치유능력(自我療癒能力)을 증강시켜 줄 것.
오카모토유타카(岡本裕:おかもとゆたか) 의사의 제언(提言)】 : 
 1.   외식(外食)을 감소(減少)시킬 것가공(加工) 식품을 사용하지 말고 항산 신선(新鮮)한 식품(食品)을 섭취할 것과도하게 정제한 식물(食物)건강(健康)에 불리하다. 
 2.   많이 걷고 운동(運動)을 할 경우 세포(細胞)가 활성화(性化) 되어 면역력(免疫力)이 자연적으로 증강되기 때문에 암세포로 하여금  정상세포(正常細胞)의 영양분(營養分)을 탈취(奪取)하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3.   심령(心靈)의 성장(成長) 활동(活動)에 참여하고 심신(心身)에 유익한 양서(良書)를 탐독할 것. 
 4.   스트레스 받는 일은 하지말것. 현대인(現代人)들은 경쟁(競爭) 스트레스가 매우 큰데 심신(身心身)의 압력(壓力)을 감저(減低)시켜 주는 것이 바로 건강지도(健康之道)이다.
 5.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자주 감상할 것.  미려(美麗)한 대자연(大自然)과 많이 접촉할 수록 이정양성(怡情養性)하여 주므로 인하여 신체에 유익한 뇌내몰핀을 생성해 준다.
 6.   품질(品質)이 양호(良好)한 충분한 수면(睡眠)을 취할 경우 신체세포(身體細胞)가 수리되어 암세포(癌細胞)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실제로 "간단(簡單)한 생활(生活)"은 일종(一種)의 "행복(幸福)한 생활(生活)"이다사치욕망(奢侈慾望)을 버릴 경우 심신(心身)의 부담이 가벼워져서 건강(健康)은 자연적으로 따라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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