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2일 금요일

「혈액형(血液型)」과 췌장암(膵臟癌) ;6개 증상(症狀) 

혈액형(血液型)과 췌장암(膵臟癌) ;개 증상(症狀) 
췌장암(膵臟癌)의 조기(早期)에 특이성(特異性) 증상(症狀)이 없으며 경미(輕微)한 복창9腹脹)과 복통9腹痛)이 있으므로 60% 의 환자들은  위통(胃痛)이나 담낭염(膽囊炎)으로 오진(誤診)을 받는다. 의사9醫師)들은 요액9尿液)의 안색이 짙거나 황달(黃疸) 등 6대(大) 증상(症狀)이 출현될 경우 즉시 의사를 찾아가서 검사(檢查)를 받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건의한다. 췌장암(膵臟癌)은 「암왕(癌王)」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췌장과 위(胃)는 소화기관(消化器官)이고 췌장은 위(胃)의 후면9後面)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식물(飮食物)이 위속으로 진입할 경우 췌장과 위는 소화액(消化液)을 분비(分泌)한다.  만일 췌장(膵)문제(問題)가 발생할 경우 췌액(液) 분비시(分泌時)  췌장(膵)에 통증이 생기는데 민중(民眾)들은 위통(胃痛)으로 착각한다.
* 위통(胃痛)과 췌장통(膵)의 구분(區分) :
(1)   복통시(腹痛時) 허리를 앞으로 구부릴 경우 복통이 완해되면 췌장(膵)관련(關連)이 있다.;
(2)   만일 침대에 드러누워 있을 경우 통증(痛症)이 완해되면  대부분 위(胃)와 유관(有關)하다. 
* 췌장암(膵臟癌)의 악화속도(惡化速度)는 매우 빠르므로 6대(大) 증상(症狀)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췌장암(膵臟癌)의 초기(初期)에 특별한 증상(症狀)이 없는데 일단 명현(明顯) 증상(症狀)이 출현할 경우 이미 췌장암만기(膵臟癌晚期)이다.  췌장암(膵臟癌)의 악화속도(惡化速度)는 매우 빨르고 뚜렷한 증상이 없으므로 조기진단이 어렵다. 
* 다음은 췌장암(膵臟癌)의6대(大) 증상(症狀)이다.*

01.   무력증(無力症) 또는 피곤.
02.   체중경감(體重減).
03.   식욕부진(食慾不振).
04.   복통(腹痛) 또는 상복부(上腹部) 통증(痛症).
05.   요액(尿液)의 색깔이 짙거나 / 황달(黃疸) 증상.
06.   오심(噁心)과 구토(嘔吐).
이상에 열거한 6대(大) 증상(症狀)이 출현할  경우 경각심(警覺心)을  갖고 주의깊게 관찰해야 한다그외 가족유전(家族遺傳)도 고려해 봐야 한다
*형(型) 혈액형인 사람들이 췌장암에 잘 걸리고,A형(型) 혈액형인 사람들은 위암(胃癌)에 잘 걸린다.
췌장암(膵臟癌) 발생(發生) 확률과 혈액형(血液型)의 관계(關係) : O형(型) 혈액형인 사람들을 기준점(基準點) 1 로 표현할 경우,가장 용이하게 췌장암(膵臟癌)이 발생하는 B형(型) 혈액형의 사람들은 1.7배(倍)이고 그 다음은 AB형(型)이 1.5배(倍)이며 마지막으로 A형(型)은 1.3배(倍)라고 외국의 과학자들에 의하여 발표되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