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일 토요일
• 포옹(抱擁)의 신기(神奇)한 효과(效果)!지통효과(止痛效果)는 모르핀(Morphine)의 6.5배(倍) ! 강혈압(降血壓)과 심장병(心臟病) 예방 :
• 포옹(抱擁)의 신기(神奇)한 효과(效果)!지통효과(止痛效果)는 모르핀(Morphine)의 6.5배(倍) ! 강혈압(降血壓)과 심장병(心臟病) 예방 :
사람들은 친구와 연인(戀人)과 어린아이들에게 포옹을 한다. 실제로 포옹은 단순한 일개(一個) 동작(動作)에 불과하지만 포옹(抱擁)은 뇌내(腦內)에서 쾌락물질(快樂物質)을 분비(分泌)시켜 주므로 불안(不安)과 스트레스를소제(消除)해 주고 수면(睡眠)을 도와주며 면역력(免疫力)을 증강시켜 주고 고혈압(高血壓)을 강저시켜 주며 심장병(心臟病)에 걸릴 확률을 강저시켜 준다. 그외 포옹은 진통효과(鎮痛效果)가 모르핀(Morphine)의 6.5배(倍)이다. 다음은 일본(日本) NAVER 에 수록되어 있는 포옹의 4대효과(四大效果)이다:1、포옹(抱擁)은 뇌내(腦內)에서 쾌락물질(快樂物質)인 도파민과 불안정서(不安情緒)를 완화(緩和)시켜 주는 「세로토닌」을 분비(分泌)시켜 주므로 인하여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더욱 단축시켜 준다. 2、포옹(抱擁)은 스트레스를 소제(消除)해 주는 가장 적합한 동작이다. 매일(每日) 30초(秒) 포옹해 줄 경우 하루 동안에 누적(累積)된 스트레스의 3분(分)의 1 이 소제된다. 현재 일본(日本)의 임상의학(臨床醫學)에서는 「포옹요법(抱擁療法」을 질병치료에 사용하고 있다. 3、포옹은 불면증을 개선(改善)시켜 준다. 포옹은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해제시켜 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용이(容易)하게 입수(入睡)할 수 있다. 그러므로 수면전(睡眠前)에 애인이나 어린아이들을 포옹해 줄 겨우 신체가 이완되므로 인하여 호수면(好睡眠)을 취 할수 있다. 4、포옹과 건강(健康)은 서로 불가분(不可分)의 관계에 있다.
a、고혈압(高血壓)과 심장병(心臟病)을 예방해 주는 효과(效果)가 있다. 미국(美國)의 Mail online Health 에 보면 빈 대학교(大學校:Universität Wien)의 연구팀은 포옹시(抱擁時) 강혈압(降血壓) 작용과 스트레스를 소제(消除)해 주는 옥시토신(Oxytocin)이라고 칭하는 최산소(催產素)가 분비된다고 증명했다고 기재되어 있다. 또 일본(日本)의 과학자들에 의하여 매일 반려자(伴侶者)들에게 포옹할 경우 혈압(血壓)이 하강(下降)됨은 물론 심장병(心臟病)에 걸릴 확률이 감경(減輕)되었다고 발표되었다. 빈 대학교 는 1365년에 오스트리아의 빈시시에세워진 대학교인데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독일어권 대학교이다.
b、포옹은 통감(痛感)을 완화(緩和)시켜 주는 효과(效果)가 있다. 실제(實際)로 의료현장(醫療現場)에서 고열(高熱) 아동들이 어머니 품에 안겨 고통을 호소하며 울고있을 경우 고열아동의 모친(母親)이 아이를 애무해 주고 포옹해 주는 요법을「촉팽요법(觸碰療法)」이라고 칭한다. 모친(母親)의 손으로 아이를 쓰다듬어 줄 때 아이의 뇌내(腦內)에서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분비(分泌)가 촉진(促進)되어 정서(情緒)가 완화(緩和)되고 통감(痛感)이 경감(減輕)된다. 오다기리요시마사(小田切義和: おだぎりよしまさ) 의사(醫師)는 포옹은 통감(痛感)을 완화시켜 주는 효과가 있으며 포옹의 진통작용(鎮痛作用)은 모르핀의 약(約) 6.5배(倍)나 된다고 발표했다.
c、포옹은 면역력(免疫力)을 증강시켜 준다. 포옹은 부교감신경(副交感神經)을 자극시켜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분비(分泌)를 증가(增加)시켜 주므로 인하여 면역력(免疫力)을 증강시켜 준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