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아침에 1 컵씩 마실 경우 시력이 증강된다.

아침에 1 컵씩 마실 경우 시력이 증강된다. : 고인(古人)들은 “眼睛是人類的靈魂之窗。” 이라고 말했다. 다시 말하면 “눈은 인류의 영혼의 창이다.” 는 뜻이다. 현대인(現代人)들은 3C산품(産品)을 손에서 멀리하기 쉽지않다. 그결과 쌍안(雙眼)이 조기노화(早期老化)되기 시작하며 중도(重度)의 근시(近視) 외(外)에 노화안(老花眼)과 청광안(青光眼)에 이환(罹患)된다. 현재 「노인안(老人眼)」은 점차 연경화(年輕化)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目が劇的によくなる最強事典 専門家が教える26の視力回復.健康法》(번역:호안(護眼)의 보전(寶典), 26명의 일본권위의사들이 당신에게 가르쳐 주는 시력회복(視力回復) 보건술(保健術))에 보면 안과의사(眼科醫師)와 전문가(專門家)의 사장호안술(私藏護眼術)은 의사들이 친신실험(親身實驗)하여 공효(功效)를 실증(實證)하였다.
 
다음은 서중(書中)의 일부를 발췌번역한 내용이다.
【홍라복즙(紅蘿蔔汁)】:  아침 마다 한 컵씩 마실 경우 65세(歲)에도 노화안(老花眼)을 모르고 산다.  일본의학박사(日本醫學博士) 이시와라유우미(石原結實 : いしはらゆうみ)는 식물요법(食物療法)+운동건강법(運動健康法)을 제창(提倡)하였다. 그중(其中)「석원류홍라복즙(石原流紅蘿蔔汁: 이시와라스타일당근즙)」은 가장 유명한 식료방이다.
 
이시와라유우미(石原結實 : いしはらゆうみ)는 “당근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베타(β)-카로틴은 인체내(人體內)에서 「안정(眼睛:눈)비타민」이라고도 칭하는 비타민 A 로 전환(轉換)되며 시망막(視網膜)과 각막(角膜)을 보호(保護)해 주고 시망막(視網膜)의 대사능력(代謝能力)을 증진시켜 준다. 베타(β)-카로틴이 부족(不足)할 경우,안정(眼睛)은 용이(容易)하게 건삽(乾澀)해 지고 피로(疲勞)해 진다. 과량의 음주후 사주위(四周圍)가 불청초(不清楚)한 경험을 한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인데 그 이유는 인체로 섭입(攝入)된 주정(酒精)이 간장기능(肝臟機能)을 쇠락(衰落)시켜 주므로 인하여 조성되는 현상(現象)이다. 간장(肝臟)과 안정(眼睛)은 상통(相通)한다. 당근 속에 함유되어 있는 일종(一種)의 「피라진(Pyrazine,C4H4N2)」이라고 칭하는 물질(物質)은 혈액순환(血液循環)을 촉진시켜 주고 간장(肝臟)을 강화(強化)시켜 주며 안정(眼睛)을 명량(明亮)하게 해준다.“ 고 설명했다.
 
석원류홍라복즙(石原流紅蘿蔔汁) 작법(作法):
【재료(材料)】: 당근 2 뿌리(根)、사과 1개(個)、과즙기(果汁機)
작법(作法)】:
01. 사과의 종자(種子)를 제거하여 적당한 크기로 썬다.
02. 과즙기(果汁機) 속에 모두 집어넣고 갈아서 즙(汁)을 만들어 식용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