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수공(甩手功)을 전국민운동으로......
솔수(甩手)를 통(通)하여 수완(手腕: 손목)과 수장(手掌; 손바닥)과 족근(足跟: 발꿈치)과 슬부(膝部: 무릎)를 통과하는 12개 근맥(筋脉)이 신축운동(伸缩运动)으로 인하여 자극을 받는다. 동시에 솔수(甩手) 동작은 흉폐(胸肺)를 확장(扩张)시켜 주고 체내(体内)의 혈액순환과 미세혈관(微細血管)의 혈액순환을 증강(增强)시켜 준다. 기혈(气血)의 쾌속유통(快速流通) 작용(作用)으로 인하여 괴사(坏死)한 세포(细胞)와 체내(体内)의 노폐물질(老廢物質)을 체외로 신속하게 배출(排出)시켜 준다.
솔수공법(甩手功法)은 고혈압과 당뇨병과 간병(肝病)과 심장병(心脏病)과 신경쇠약(神经衰弱)과 기관지염(气管支炎)과 관절염(关节炎)등 다종(多种) 만성질병(慢性疾病)의 치료에 탁월한 치료효과(治療效果)가 있다. 하루에 2000번씩 3 개월(个月) 동안 지속적으로 솔수공을 실행한 결과 대장암에 걸린 환자의 암세포(癌细胞)가 모두 소실(消失)되고 치유되었다는 병례(病例)가 있다. 현대의학(现代医学)의 각도(角度)에서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솔수시(甩手时) 전신(全身)의 근육(筋肉)은 이완되고 혈액순환(血液循環)은 가속(加速)되고 혈액의 유통(流通)이 순창(顺畅)하므로 인하여 암세포(癌细胞)들은 혈액중(血液中)에 있는 사살세포(杀死细胞)에 의하여 탄서(吞噬)된다."
견방산통(肩膀酸痛)이 있는 사람들이 일단시간(一段时间) 솔수후(甩手后),동통(疼病)이 소실된다. 왜냐하면 솔수(甩手)는 인체(人体)의 기경팔맥(奇经八脉)의 기혈(气血)의 유통을 통창시켜 주기 때문에 “통즉불통(通则不痛),통즉불통(痛则不通)” 의 원리에 의하여 동통이 소실된다. 솔수운동(甩手运动)은 가장 간단(简单)하며 수시수지적(随时随地的)인 일항운동방식(一项运动方式)이다.
건강한 사람들은 질병의 예방을 위하여 솔수공을 실행하고 질병이 있는 사람들은 질병치료를 위하여 솔수공을 실행해야 하는데 “达摩易筋经《甩手功》甩掉癌症和百病”이란 말을 명심해야 한다. 다시 말하면 “솔수공이라고도 칭하는 달마역근공은 암증을 비롯하여 일 백가지 질병을 치료해 준다.” 는 뜻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어느 시간에나 어느 곳에서나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전혀받지 않는 솔수공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전국민운동(全國民運動)' 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